이스타 항공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크리에이티브 전략
3.우리들의 광고안
- 본문내용
-
1. 비행안전_비행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항공사 (B737NG 최신기종, 24시간 실시간 정비시스템 구축, 최고의 베테랑 조종사)
2. 짜릿함_고객에게 짜릿함을 주는 젊은 항공사(가장 저렴한 가격, 항공여행 대중화 선언, 새로운 가족단위 항공수요 창출)
3. 아시아 최고의 저비용 항공사_새만금 국제관광시대 선도,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 세계인이 찾아오는 대한민국실현
“업무 차 비행기를 타야 할 때면 회사에서
저가 항공사로 연결을 해줘요.
다른 건 다 괜찮은데 흔들림이 심해서
무섭더라고요.” (신효선, 26, 회사원)
“여행 한 번 가려면 돈 걱정이 앞서죠. 선뜻 나서
기가 어려워요. 아직 학생이다 보니 아무래도 저
렴한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장선욱, 24, 대학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