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항공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크리에이티브 전략
3.우리들의 광고안
본문내용
1. 비행안전_비행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항공사 (B737NG 최신기종, 24시간 실시간 정비시스템 구축, 최고의 베테랑 조종사)
2. 짜릿함_고객에게 짜릿함을 주는 젊은 항공사(가장 저렴한 가격, 항공여행 대중화 선언, 새로운 가족단위 항공수요 창출)
3. 아시아 최고의 저비용 항공사_새만금 국제관광시대 선도,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 세계인이 찾아오는 대한민국실현


“업무 차 비행기를 타야 할 때면 회사에서
저가 항공사로 연결을 해줘요.
다른 건 다 괜찮은데 흔들림이 심해서
무섭더라고요.” (신효선, 26, 회사원)


“여행 한 번 가려면 돈 걱정이 앞서죠. 선뜻 나서
기가 어려워요. 아직 학생이다 보니 아무래도 저
렴한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장선욱, 24, 대학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타항공사 서비스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보완점및 미래전략제안
  • 항공사 기내서비스의 지향점은 고객의 만족과 감동에서 시작한다. 이에 아시아나항공은 기존의 틀에 박힌 서비스를 벗어나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꼭 맞는 서비스로 만족도를 채우겠다는 전략을 내세워 기내특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보통 항공사의 기내서비스엔 기내식, 와인, 담요, 면세품 등을 떠올리기 십상이지만 21세기에 들어 고객맞춤형으로 특화시킨 서비스들이 속속 개발돼 나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기내에선 마술쇼와 패션쇼가 펼쳐

  • 제주항공의 IMC 전략
  • 이화여자대학교제주항공의 IMC전략목 차상황분석제주항공 소개저가항공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경쟁자 분석제주항공의 마케팅현재 마케팅 전략의 부족한 점SWOT분석앞으로의 전략제시Key Strategic campaign decision ObjectivesTarget audienceBrand positioningCampaign strategyMedia strategyA. Media objectiveB. Media selectionC. Media planning and buying -budget allocation, schedulingMessage strategyMessage strategyMessage ObjectivesBig Idea (광고 슬로건)Message design and executionOther communication t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전략1. 대한항공 기업선정배경(1) 보고서 작성배경세계경제의 성장은 소득의 증대와 더불어 여가시간의 확대를 가져왔으며 20세기 초까지만 하더라도 육상이나 해상교통수단의 보조적 역할을 했던 항공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은 각국 간의 거리를 크게 단축시킴으로 항공여행 소비자의 수요를 촉진했다. 항공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과거의 특정 소비계층 뿐만 아니라 경제적 능력과 기호의 다양한 소비패턴에 따른 소비자를 위

  • 저가 항공사 진에어 미래 성공 전략
  • 항공사간의 과도한 경쟁으로 항공시장의 질을 떨어뜨릴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저가항공만의 장점과 최근의 경기침체와 고유가, 고환율로 인하여 저가항공의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시장의 규모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현재 한국은 2008년 운항을 중지한 한성항공과 영남에어를 제외한 총4개(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항공)의 저사항공사가 운항중이며 이중 한국의 저가항공시장의 성장에 따라 진에어의 성공 전략은 무엇인지 연구하는 것이 본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항공이며 항공 산업 자체도 점차 대규모화되고 있다. 이러한 배경아래 생겨난 국내 항공사들은 40년동안 독점적 지위를 누려왔다. 그리고 2006년 저가항공사들이 잇따라 출범을 하면서 나름대로 생존을 위한 전략을 앞세우고 있다. 국내의 저가항공사, ‘제주항공’등의 경우에도 메이져 회사보다 저렴한 요금 구조를 앞세워 시장에 진입해 살아남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기존의 항공사들이 저렴한 요금을 앞세워 저가항공사에 대비한 경쟁력을 펴려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