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브랜드 KUHO 구호 분석, 여성복 시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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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
2.CONCEPT
3.ZONING MAP
4.POSITIONING
-POSITIONING MAP
-AGE & PRICE MAP
-가격, 패션수용도

5.BRAND IDENTITY

-IMAGE MAP
-B.I

6.CONSUMER TARGET
본문내용
진태옥for프랑소와즈
이상봉



양성숙 Time
오은환 설윤형 손정완



아이잗바바 벨라디터치
앤크라인 크레송
제라르다렐
쉬즈미스
캐리스노트
아나까프리
에스까다스포츠 마담포라 루비나
J&R

닥스숙녀 MRS/MISSY
바네사브루노

쟈딕앤볼테르
오브제 미샤

모그
THEORY

DEMOO JILLSTUART
DKNY CK
레니본

마인 ICB
미니멈


아니베F 지고트
모르간


랄프로렌

키이스
데코 빈폴레이디스
헤지스레이디 MISSY

에고이스트
BNX
탱커스


페이지플린
코데즈컴바인
시스템 CLUBMONOCO
시슬리 96NY
SF
바닐라B
VOV ON&ON
써스데이아일랜드 망고 올리브데올리브
ENC 톰보이
나프나프 쿠아 스위트숲




TommyHilfiger
베네통 폴로진


클라이드 폴햄
지오다노 YOUNG
TRENDY/
AVANTGARDE UPDATE CONSERV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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