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KUHO 와 가상 세컨드 브랜드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2.12 / 2022.02.12
  • 5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브랜드 KUHO 와 가상세컨드브랜드기획안"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브랜드 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Ⅱ. Brand Background
1. Company Vision & Concept
2. Brand Philosophy & History
3. Brand Name & Image
4. Brand Positioning

Ⅲ. 외부환경 Ex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1. 해당 업계 특징 및 동향
2. 경쟁 브랜드 Competitor Analysis : (상품, 가격, 판촉, 유통, 매출액 등)

Ⅳ. 내부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1. 경영전략
2. 자사분석

Ⅴ. Brand Positioning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Review of Current Marketing Mix

Ⅶ. SWOT analysis

Ⅷ. 결론
본문내용
Ⅰ. 브랜드 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패션분야에서 중저가 브랜드 및 남성복, 스포츠 의류 등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여성복 부문의 매출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백화점 내 매출에 상당한 영향을 주는 브랜드가 있는데 제일모직의 이다.
패션 브랜드 는 그 브랜드만의 이미지와 컨셉이 있다. 는 자신들이 trendy 하지 않다고 하지만 매 시즌 선보이는 아이템을 보면 실험적이고, 여성스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미가 함께 어우러지는, 애매모호하고 아이러니 할 수도 있는 컨셉으로 기존의 여성복 브랜드의 틀을 깨고 있다. 다른 여성복 브랜드와는 다른 구호의 아이템들은 소비자들을 매혹시키기 충분하다. 특히나 패션수용도가 높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가 를 선정한 이유는 가 현재 성장세와 백화점 매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아닌 기업 브랜드의 가치 또한 못지않게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며 차츰 시장 장악력을 넓혀가 지금의 여성복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기까지, 그리고 탄탄한 고객층 형성을 위해 어떠한 전략을 펼치고 있는지 또한 앞으로의 전략과 글로벌화를 위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고 있는 구호에 대하여 호기가 생겼기 때문이다.
참고문헌
구호 홈페이지: http://www.kuho.co.kr/
코데즈 컴바인 홈페이지 : http://www.codes-combine.co.kr/
자라 홈페이지 : www.zara.com/
TNN NEWS :2011 .01.01
패션채널: http://www.f-channel.co.kr/
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
보그잡지 APRIL 2011
엘르잡지 MARCH 2011
패션넷코리아 : http://www.fashionnetkorea.com/
퍼스트뷰코리아 : http://www.firstviewkorea.com/
삼성디자인넷 DB : http://www.samsungdesign.net/
팝업 스토어 : http://blog.naver.com/anackne?Redirect=Log&logNo=110114765928
패션 상품의 관련 마케팅, 김지원
21세기 패션 마케팅, 최선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와 메르세데스 벤츠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와 벤츠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브랜드 가치 높이기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현재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 마산 등 전국에 총 15개의 전시장과 1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성수동에는 국내에서 가장 큰 연건평 7천 7백 평 규모의 초대형 서비스센터를 완공, 운영에 들어갔다. 이곳은 25개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정비시설을 통해 1일 1대를 정비할 수 있다. 또한 080-001-1886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연결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24시간 긴급 출

  • [패션산업, 마케팅] 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관리론 보고서Final Project- 요약마케팅 12조 “플라타나스”는 브랜드에 관한 이해와 현재의 시장상황, 앞으로의 방향성을 예측하여 기존 T.I의 마케팅의 개선점을 보완하고 새로 런칭한 T.I for man의 상황에 입각한 4P를 제안한다. 우리가 선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차별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먼저, 기존 T.I의 분석하여 마케팅 개선 점을 발견

  • [경영학] 매스티지 마케팅의 내용과 특징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조사분석(A+자료)
  • 와 그릇 등 제품별로 장인, 역사 등을 테마로 한 가상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창작 응모를 받고 이를 광고에 활용하여 화제화 시킴으로써 성공을 거두었다. 둘째, 여론 선도자나 조기 수용자를 상대로 한 광고 및 판촉 등의 마케팅 활동이 필요하다. 소위 메이븐(Maven)이라 일컫는 제품에 대한 전문적 지식이 있는 소비자나 유명인사가 제품 확산에 미치는 영향은 점차 커지고 있다. 예컨대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는 미국인의 삶을 바느질 한다고 평가

  • 위기 활용 사례를 통한 G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와 장거리 운행, 대중교통수단의 미비 등도 대형화를 촉진한 배경이다. 그러나 경트럭은 중소형 승용차에 비해 엔진과 차체가 크고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유가 상승과 경제 위기에 취약하다. 트럭이 보트 견인, 오프로드 주행 등 특수 용도로 사용되는 세컨드 카 인 경우가 많은 점도 불황 시 판매 급감 요인으로 작용했다. 수입차와의 경쟁을 피하기 위해 구축한 경트럭 위주의 제품포트폴리오는 결국 GM에게 타격을 주게 된 것이다.b. 브랜드 관리에 실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사례
  • 와 중가 브랜드 메이든 폼사이에서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 신 명품 주의를 표방STP 분석 - (Positioning)가격과 감성적 어필(섹시한 디자인, 품질 등 고객의 모든 만족감 포함)로 설정제품간 가격차이가 30배, 가격대별로 차별화를 추구함 ->바이 빅토리아, 세컨드 스킨 사틴, 엠마 컬렉션 등의 브랜드 전략 활용세련된 매장 분위기, 고품질, 감성적 어필 등 여성의 기호를 충족시키는 중고가 속옷 브랜드가 없는 잠재기회를 파악한 후 가격을 포지셔닝 한 Bod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