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이케아 IKEA의 국내시장 도입을 위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배경
2. IKEA 기업분석
3. 국내 가구시장 분석
4. IKEA 기업분석
4.1 IKEA 기업분석 – 보조 활동
4.2 IKEA 기업분석 – 주 활동
5. 국내 도입을 위한 전략
6. 국내 도입을 위한 전략 – IT 활용
7. 결론
- 본문내용
-
Threats of new entrant
높은 고정비용과 투자비로 인하여 쉽게 진입할
수 없다.
작은 규모의 사업으로는 수익을 내기 어려운
시장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의 경쟁으로 인하여 쉽게 접
할 수 없다.
Bargaining power of supplier
출혈경쟁으로 인한 지나친 저가정책
수입 원자재 사용으로 인한 가격 변동
과잉공급으로 인한 낮은 공장 가동률
Threats of substitute of service
필수 생활용품에 더 가까운 가구의 특성상
특별한 대체제가 없다.
Technical Development
Trendy한 신상품
소비자들이 가구를 패션처럼 즐길 수 있도록 노력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소개함으로써 가구와 소품을 자주 교체하도록 유도
IKEA는 매장에서 운영하는 전체 9500개의 제품 중 약 1/3을 매년 새로 디자인.
Human Resource Management
디자이너의 사진과 실명을 각 제품에 공개: IKEA의 디자이너들에게 자부심과 책임감등 동기 유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mis] `유니클로`의 경영전략 수립과 비즈니스 인텔리젼스와 RFID 활용을 통한 지원 방안
- [졸업][경영학] (주)레인콤의 기업경영전략 연구
- 이케아 IKEA 경영전략분석및 아케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글로벌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일본진출 실패사례분석,한국시장진출및 전망연구
-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IKEA 이케아 기업핵심역량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글로벌진출전략과 한국시장 진출사례및 이케아 미래전망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