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식품 브랜드 올가(ORGA)에 대한 분석과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SWOT
2.경쟁사 분석
3.소비자 분석
4.증언 소구 정리
5.컨셉 및 슬로건 설명
- 본문내용
-
경쟁사분석
CJ 제일제당
CJ 제일제당은 친환경 전문 브랜드를 갖고 있지는 않지만 CJ 제일제당의 이름으로 유기농 햇반, 유기농 두부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CJ 제일제당의 건강식품 판매처로 제일제당에서 직접 운영하는 웹 사이트 CJ ONmart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ONmart 에서는 제일제당에서 만들고 생산하는 제품에 한하여 최대 75%의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가끔 시음을 할 수 있는 경우는 있었지만 지속적이고 정기적으로 소비자들이 샘플을 통해서 구매 전 체험을 하는 이벤트는 있지 않았다.
청정원 오푸드
청정원 O'food 는 Organic Food의 줄임말로 청정원에서 만든 유기농 전문 브랜드이다.
오푸드는 유기농 제품의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명절에는 중저가의 제품들을 내놓아 싸게 팔고 있다. 또한 아토피, 태교동화와 같은 특별강좌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고 있지만 샘플을 통해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훔을 체험을 해보고 구전효과를 통한 이벤트를 하지 않는다. 또한 오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오푸드의 이벤트는 작년까지 활성화 되었으며 올해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지 못하고 제대로 운영되고 있지 않았다.
생협
생협이란 생활협동조합 이라고 해서 소비자, 생산자 간의 직거래방식으로 안전한 친환경물품을 보다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립된 비영리단체를 말한다. 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