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신규 컨텐츠 아이디어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nalysis
2.New Contents Introduction
-Brand
-Brand 4P
-SWOT
-STP strategy
3.Conclusion
본문내용
리크루팅 서비스와 각종 채용솔루션 및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


배너광고를 통한 수익과 부분적인 유료서비스



사회에 처음 진출하는 20대 대학생들에게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며 의미 있는 아르바이트를 창출 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알바천국의 새로운 서비스



알바천국

이벤트물품납품업체와
연계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거나 창업의지가
있는 회원들에게 납품물을 중개한다.

지원서를 작성하고
물품 신청서를 작성하여
원하는 물품을 납품
받거나 임차한다.



각종 행사, 축제, 기념일 시에 목 좋은 곳에서
반짝 장사에 쓰일 물품의 유형을 카테고리화시킨다.
카테고리화 된 물품을 대/소량으로 납품해줄
업체를 선정하여 물품의 수요자와 연계 시켜줄
수 있는 중개의 장을 마련한다.
오프라인 납품업체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에 특화
된 대량 도매 온라인 납품업체도 선별하여 알바
Create 중개 터로 끌어 모은다.
Ex) 졸업식 시즌을 대비하여 장미 꽃을 염가에 납품
해줄 업체와 해당 수요자를 연결 시켜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민은행,마케팅조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안 자연스럽게 받고직원의 평가상품 제공 세부계획 3.SNS 는 소통 하는 곳문답 형식의 짧은 대화가 아닌스토리를 가진 서로 간의 생각 공유의 장. 묻는다.답한다소통 끝?대학생은이야기 한다!이야기20대의시간계획전략 1단계SNS인프라구축전담직원배치지면/TV 광고로고송 제작홍보전략 2단계SNS이벤트파워블로거전략 3단계소통방식제안설문조사홍보대사라디오방식의사연 올리기7월 ~ 9월10월 ~ 12월1월 ~ 3월4월 ~ 6월기대효과전

  • [식음료관리론] 스타벅스 조사
  • 신규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런칭.구매 횟수당 별 이라는 적립시스템을 도입하여 신규고객에게 스타벅스카드 충전 후 결제를 권유하면 신규고객이 충성고객이 될 활률이 매우 높음. 레벨이 올라갈 수록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주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함.6. 사회공헌스타벅스는 2008년 11월 지난 35년간 지속해 온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합한 새로운 CI인 셰어드 플래닛을 발표하며 윤리 구매, 환경 보호, 지역사회 참여의 3대 핵심

  • 게임산업과 엔터테인먼트산업
  • 신규사업 관련 예산 5 애로사항 없음 7 6 9아이넥스코퍼레이션 5 4 7 8 6 4 50 12 5 3 2 3 2 5 이동통신사에 직접 런칭 3 6 4 9 3 9 4 3 11 10 9엠닥스 5 1 2 4 2 3 15 6 38 13 25 38 2 2 5 1 12 1 1 7 4 8퍼니큐브 5 4 3 10 3 4 4 4 9 3 2노리개소프트 5 1 2 7 6 6 2 12 12 12 5 이동통신사를 통한 방법 1 6 1 8 3 1 2 1 8클라인포스트 5 1 7 8 24 8 6 30 30 15 2 4 6 11 5 11 2 3 3조이모바일 5 5 1 3 4 3 3 450 6 6 6 2 5 7 12 7 12 12 4 4 7 9 1현멀티미디어 5 5 3 2 1 1 1 1 1 2 6 5 8 8 9 3 3 2 7 9브이아이피커뮤니케이션 5 1 6 4 3 50 3

  • 한국 게임 산업의 문제점과 발전전략
  • 신규사업 관련 예산 5 애로사항 없음 7 6 9아이넥스코퍼레이션 5 4 7 8 6 4 50 12 5 3 2 3 2 5 이동통신사에 직접 런칭 3 6 4 9 3 9 4 3 11 10 9엠닥스 5 1 2 4 2 3 15 6 38 13 25 38 2 2 5 1 12 1 1 7 4 8퍼니큐브 5 4 3 10 3 4 4 4 9 3 2노리개소프트 5 1 2 7 6 6 2 12 12 12 5 이동통신사를 통한 방법 1 6 1 8 3 1 2 1 8클라인포스트 5 1 7 8 24 8 6 30 30 15 2 4 6 11 5 11 2 3 3조이모바일 5 5 1 3 4 3 3 450 6 6 6 2 5 7 12 7 12 12 4 4 7 9 1현멀티미디어 5 5 3 2 1 1 1 1 1 2 6 5 8 8 9 3 3 2 7 9브이아이피커뮤니케이션 5 1 6 4 3 50 3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제안하는 검열관에서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는 조력자의 프레임으로 역할을 바꿔주는 듯하다. 나또한 읽음으로써 기존의 프레임을 바꾸고 수정하며 새로운 프레임으로 변화시키고 받아드리며 많은 것을 얻었다.6.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이 책에서 말하는 프레임이란 쉽게 말하자면 고정관념이다. 우리가 살아오면서 많은 것을 보고 느껴가며 내게 형성되어버린 가치의 기준이다. 쉽게 바뀔수 없고, 개인들은 바꾸려 하지 않을 것이다. 누구나 공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