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카카오톡 환경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카카오톡 브랜드 선정
선정이유
기업소개
카카오톡 환경분석
커뮤니케이션매체
경쟁세력모형
SWOT 분석
소비자 니즈와 이슈
지각맵
피시바인모델
means-end chain 모델
STP전략
전략적 방향 제시
마케팅믹스(7P분석)
마케팅커뮤니케이션
CRM 관리
제품 아이디어
업그레이드
서비스개선
신상품
- 본문내용
-
소비자의 니즈와 이슈)
모바일 메시지 어플리케이션의 무료로 제공되는 채팅 서비스가 속성이면서
소비자들은 무료로 실시간 채팅하기를 원하는 편익을 가지고 있다.
카카오톡을 통하여 친밀감, 소속감을 느끼려고 하는 것이 궁극적인 니즈와 이슈이다.
소비자의 니즈와 이슈를 분석한 것을 토대로 STP 전략을 수립함
스마트폰은 현재 국내에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의 사람들에 의해 다방면으로
활용 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연령에 따라 주요 사용 목적을 유추해 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학생 층의 경우에는 주로 SNS서비스의 이용과 게임을 즐기기 위한 용도로 스마트폰을 활용하
고, 직장인들의 경우는 업무에 활용하기 위한 용도로 스마트폰을 많이 활용할 것이라고 생각해 보면
시장 세분화 기준은 인구 통계학적 변수인 연령, 직업으로 선정하는 것이 타당함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