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카카오톡 환경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카카오톡 브랜드 선정
선정이유
기업소개

카카오톡 환경분석
커뮤니케이션매체
경쟁세력모형
SWOT 분석

소비자 니즈와 이슈
지각맵
피시바인모델
means-end chain 모델
STP전략

전략적 방향 제시
마케팅믹스(7P분석)
마케팅커뮤니케이션
CRM 관리

제품 아이디어
업그레이드
서비스개선
신상품
본문내용
소비자의 니즈와 이슈)
모바일 메시지 어플리케이션의 무료로 제공되는 채팅 서비스가 속성이면서
소비자들은 무료로 실시간 채팅하기를 원하는 편익을 가지고 있다.
카카오톡을 통하여 친밀감, 소속감을 느끼려고 하는 것이 궁극적인 니즈와 이슈이다.

소비자의 니즈와 이슈를 분석한 것을 토대로 STP 전략을 수립함
스마트폰은 현재 국내에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의 사람들에 의해 다방면으로
활용 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연령에 따라 주요 사용 목적을 유추해 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학생 층의 경우에는 주로 SNS서비스의 이용과 게임을 즐기기 위한 용도로 스마트폰을 활용하
고, 직장인들의 경우는 업무에 활용하기 위한 용도로 스마트폰을 많이 활용할 것이라고 생각해 보면
시장 세분화 기준은 인구 통계학적 변수인 연령, 직업으로 선정하는 것이 타당함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의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0K
  • 카카오톡의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0KⅠ. 서 론 카카오톡은 현재 핸드폰을 사용자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부러 일으키고 있어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무료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더니 최근에는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소비자에게 내 놓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지금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카카오톡 열풍 최근 스마트폰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어플 시장이 개발 및 확장 되면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여 주목

  • 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 세분화 사례 분석)
  •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목 차 ★서론                     - Lifestyle과 마케팅 - 현대카드 소개  환경분석                 - 신용카드 산업환경 분석 -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및 추세 마케팅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Ps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판매 후 고객관리         맺음말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행동론의 중요한 연구 주제에 해당4. 통제 : 경영관리의 마지막 단계로, 목표 달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계획에 따라 수행되고있는지 확인하고, 실제 성과와 계획 간에 차이가 발생하면 이를 수정개선- 14 -þ 경영전략의 목적-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신속정확한 분석과 대응- 경쟁우위확보 및 성장을 위한 사업분야 선택- 경영자원의 효율적 배분þ 경영전략 프로세스1. 기업의 목표 설정 : 계량화, 계층화, 실현 가능2. 환경 분석 : SWOT분석, 산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1. 선정이유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도입으로 여가시간이 늘어났고 웰빙과 건강이라는 사회적 트렌드도 발생했다. 이러한 시장의 성장 추세에서, 아웃도어 시장 2위이자 국내 토종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되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분석을 통해 업계 1위인 노스페이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목차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1. 기업소개2. 선정이유.Ⅱ. 외부분석1. 시장환경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사분석  Ⅲ. 내부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 Ⅳ. 전략제안1. STP 분석2. 마케팅 전략 제안01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Your best way to nature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진정한전통주의최상의제일주의혁신의혁신주의Outdoor life의 선두자자연과의교감최고의 품질지향첨단과학기술주의CONCEPT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