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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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삼성 전자 갤럭시S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행동분석]
2.What is different between Smart to Feature Phone?
3.What is Smartphone?
4.What is Application?
5.Smart Phone Market
6.Samsung History
7.Environment
8.Customer Analysis
9.SWOT
10.Competitor
11.Strategy
12.Global Strategy
13.Segmentation
14.Promotion
15.Price
본문내용







[LG 전자]

2009년 판매 수량은 1.17억 개
전년대비 17.1% 증가
시장점유율 8.5%에서 10.4%증가

2009년 4분기 글로벌 기준
영업이익률은 1.7%로 급락

미국 내 스마트폰 라인업 부족

한국 내 아이폰 출시로
국내 고가 폰 시장 잠식

스마트폰 제품 출시가 2010년
2분기 이후 본격화되면서
점차 개선될 것으로 기대


[SONY Ericsson]

소니 에릭슨도 부진이 지속

소니의 브랜드를 내세운
고가폰 위주로 성장해 왔다
Walkman /Cyber Shot
등이 대표적이다.

문제는 새로운 핸드셋 모델이
부진 하다는 점

저 가폰 시장 공략도
별다른 진척이 없다

Xperia X10 모델을 개발하여
4월 중에 일본의 NTT Docomo
를 통해 출시할 예정


오바마폰’으로 더 유명한 블랙베리

블랙베리 OS 5.0버전

다소 작은 2.44인치 화면에 480*360화상도를 지원

강력한 푸시메일 기능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탑재해
업무용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어떤 환경에서도 실시간 소셜 네트워킹
인스턴트 메시징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업무를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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