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경영론] CJ의 인사제도 변천사-성과도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J변화배경
2.인사제도
3.인센티브
4.복리후생
5.인재육성
6.결론
- 본문내용
-
수익성있는 성장을 추구하는 가치 경영과 사업 포트폴리오 구조조정
선진 성과관리 시스템 도입
전문 역량과 창의 도전적 기업 문화 강화
글로벌 시장 경쟁시대에서 연공서열 중심의
인사제도는 회사 및 임직원 성장을 위해 부적합
새롭게 변화하는 기업환경 속에서
CJ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서 임직원들의
역량 및 성과의 향상이 가장 중요한 요소
최고 수준의 인력 확보 및 유지를 위하여 임직원
개개인에 대한 성장의 기회와 환경 제공이 필요
CJ Business Knowledge 임직원의 Business Knowledge 향상을 휘한 집합 및 합숙교육
SDL(Self Directed Learning) 임직원의 역량개발을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원을 활용한 자기학습
Global MBA & GEST 핵심경영 및 전문인력을 대상으로 한 국내외 MBA 및 직능전문가 교육
Sales & Marketing 영업, 마케팅 인력을 대상으로 한 Sales skill 및 마케팅 교육
6 Sigma & Manufactory 생산, 품질, 기술인력을 대상으로 한 6시그마(품질경영) 및 생산부문 교육
Cyber Learning (WBT) Cyber 상에서 수행되는 다양한 학습활동
Workplace Change
(Action Learing) 조직 Business Issue 해결 및 Change를 위한 Action Learning Process
Leadership Development 그룹 리더 계층의 리더십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