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경영론] CJ의 인사제도 변천사-성과도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J변화배경
2.인사제도
3.인센티브
4.복리후생
5.인재육성
6.결론
본문내용
수익성있는 성장을 추구하는 가치 경영과 사업 포트폴리오 구조조정
선진 성과관리 시스템 도입
전문 역량과 창의 도전적 기업 문화 강화



글로벌 시장 경쟁시대에서 연공서열 중심의
인사제도는 회사 및 임직원 성장을 위해 부적합

새롭게 변화하는 기업환경 속에서
CJ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서 임직원들의
역량 및 성과의 향상이 가장 중요한 요소

최고 수준의 인력 확보 및 유지를 위하여 임직원
개개인에 대한 성장의 기회와 환경 제공이 필요



CJ Business Knowledge 임직원의 Business Knowledge 향상을 휘한 집합 및 합숙교육
SDL(Self Directed Learning) 임직원의 역량개발을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학습자원을 활용한 자기학습
Global MBA & GEST 핵심경영 및 전문인력을 대상으로 한 국내외 MBA 및 직능전문가 교육
Sales & Marketing 영업, 마케팅 인력을 대상으로 한 Sales skill 및 마케팅 교육
6 Sigma & Manufactory 생산, 품질, 기술인력을 대상으로 한 6시그마(품질경영) 및 생산부문 교육
Cyber Learning (WBT) Cyber 상에서 수행되는 다양한 학습활동
Workplace Change
(Action Learing) 조직 Business Issue 해결 및 Change를 위한 Action Learning Process
Leadership Development 그룹 리더 계층의 리더십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국제 M&A 사례분석
  • 인력 및 자원뿐만 아니라 외부의 산업지역 전문가,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자문기관 등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 실사 과정에서는 회계법률실물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통해 우발부채 등 인수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회계, 법무, 영업 전반, 세금, 인사, 전산 등 각 영역의 위험 요인을 선별함으로써 통합 과정에서 이러한 위험 요소가 체계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연결고리를 확보해 놓아야 한다. 아

  • [경영학] M&A의 발전과정 및 현황과 사례분석(구글, GM, 이베이 등)
  • 없다는 것을 인수합병 당사자들이 인식하여야 할 것이다.www.kcc.go.krwww.globalstock.co.krwww.seri.org www.yonhapnews.co.kr news.hankooki.com www.fnnews.com 세계 경제권별 M&A시장 현황과 시사점 - 박승록, 한국경제연구원, 2008 기업 금융과 M&A - 최상우, 전우수, 삼일인포마인, 2007 M&A 전략과 실전사례 - 윤종훈 외, 매일경제신문사, 2005 글로벌 시대의 M&A 사례 - 제갈정웅, 창해, 2005 국제기업경영론 - 김시경, 삼영사, 2005M&A의 경영전략 - 장세진, 박영사, 2004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제도로서 카페테리아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보다 윤택한 개인 생활을 보장하고 있다.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기업을 목표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찾아 끊임없는 자기반성과 변화, 도전을 지향하고 있다. 선진 외식그룹의 전문가를 고문으로 활용하는 등 차원 높은 맛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foodvill.com/maina.html (3) 정진구 CJ푸드빌대표에 관한 글에서 내부마케팅을 엿보다! 정 대표의 집무실에 들어서며 놀란 일이 또 있었다. 그는 음식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제도이다 고려대학교가 제시한 입시자료에 .따르면 전공적성 혹은 학업적성 평가는 수험생이 지원한 모집단위와 관련하여 고등학생 , ( ) “수준에서 기본이 되는 지식을 갖추었는지 습득한 지식을 , 기초로 하여 논리적 사고와 판단을 할 수 있는지 지식을 충분히 이해하고 재조직하여 상황이나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지를 ,평가함으로써 입학 후 해당 분야의 학업능력 정도를 파악 하는 평가제도로서 정의된다 , ” .전공적성 평가는 수험생이 지원

  • [경영전략] 까르푸의 국내진출 실패요인분석
  • 중심으로) - 김진성홈플러스 경영분석보고서 -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국내 할인점시장 현황과 성장전략 - 정연승, 삼성경제연구소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7 - 김기현, LG주간경제 소비자의 대형 할인 소매점 이용실태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이동선, 명지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김태웅 외, 경영과학 제16권 제2호 외국계 및 국내 대형할인점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비교분석 - 오세영 외, 무역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