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 박준 헤어 경쟁사비교 경쟁우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가맹본부의 이해
2.가맹점 방문하기
3.경쟁사비교 경쟁우위 전략
- 본문내용
-
헤어시술
헤어 관련제품 판매
두피 클리닉
네일 아트
웨딩 메이크업
메이크업
유럽식 스파 살롱
벤치마킹
실시간 예약제,
요금표 매뉴얼
130여 개 프랜차이즈
다양한 제휴업체
수도권 지역에만
밀집
지방에서 낮은
인지도
높은 가격
미용에 관심이 많은
현대 여성들
남성의 미용 관심 증가
포화상태 이른
뷰티샵
셀프 미용기구 확산
1) 컷 - 일반 컷 :남 - 15,000 / 여 - 18,000
디자인 컷 : 2만원
스케일링 컷 : 4만원
2) 펌 - 일반 펌 : 6만원~
( 길이에 따라 증가 )
열 펌 : 10만원~25만원
(매직, 셋팅,디지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