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다 SODA 마케팅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시장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 SWOT분석
4.STP분석 & 4P분석 & 세부전략
5.문제점 및 해결점
6.Q & A
- 본문내용
-
1970’ - 1976년 밀라노 제화설립 (Opened ‘MILANO SHOES’ Co.)
1980’ - 1989년 ㈜에스엠 제혁 설립(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990’ - 1992년 ㈜에스엠 토탈 콜렉션으로 상호변경
1993년 기흥공장 신설(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1993년 키사 런칭
1997년 ㈜에스엠 토탈 콜렉션에서 ㈜소다로 상호변경
1998년 남사공장 신설(경기도 용인시 남사면 소재)
1999년 닥스슈즈 런칭
2000’ - 2000년 본사이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6-19)
2002년 보그너 런칭
2003년 밀라숀 런칭
2005년 패션그룹 DFD 출범 (보그너 골프/소다/키사/밀라숀/닥스슈즈)
“선진화된 기술 제휴로 경쟁력 갖춰야..” 소다 반병오 부회장
현재 12개의 수입 브랜드를 진행하여 11월 1일 경기도 광주 쌍용동의 국내 최대 규모의 구두 디자인 개발 연구소를 마련, 그동안 이탈리아 시장으로부터 도입한 수입 브랜드를 통해 기술력을 습득, 국내 연구소를 방문해 감탄할 정도의 위치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속적인 R&D의 투자와 국내 실정에 맞는 업그레이드 전략만이 살 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