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CGV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및 현황
2. 기업 분석
3. 진출국 선정과 이유
4. 진출전략
- 진출국 환경분석
- 경쟁사분석
- 합작투자
본문내용
자사 계열사에서 제작 배급하는 영화 상영 비중↑
⇒ 수익률↑

자사 케이블 채널을 통한 홍보
⇒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홍보

전국적인 체인 입점과 운영의 노하우



국내 멀티플렉스 시장은 이미 성숙기
: 포화상태에 근접 - 영화수요가 있는
전국 도시지역에 멀티플렉스 극장이
없는 곳이 없을 정도



대체제의 성장
- 영화전문 케이블TV,
인터넷다운로드 등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음질과 해상도, 스크린 크기가 중요

아이맥스, 4D 와 같은 독자적 기술

VIP 서비스 / miz 스토리 / 시네마 파티
/ 포인트에 따라 차별 적용되는 서비스


조달 : 콘텐츠 수급
CGV는배급사에 파워를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계열사인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시장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음
때문에 배급사와의 협력관계, 협상능력 등에서 우위

인사 - 지속적인 직원 교육과 효과적인 근무 시스템으로
서비스의 질을 향상

기술 · 서비스 - CJ그룹의 IT 서비스 업체인 CJ시스템즈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최초의 무인발권기, 좌석 선택 예약

최상위 경영자에게 의사결정권이 집중되어 있음
합작의 주도권을 쥐려는 경향이 강하며 자기 주장이 강함
지분이 적어도 경영권에 참여 가능
- 과반의 지분을 확보하는 것은 크게 의미가 없다.
도덕적 해이 만연
계약에 밝고 느긋하면서도 협상에 능함
언어 사용의 차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GM대우의 한국시장 진출 및 글로벌전략
  • GM의 한국시장 진출 및 글로벌 전략목 차서 론본 론1. GM은 어떤 회사인가(1) 세계 최고의 자동차 기업(2) GM의 세계화 과정(3) 한국에서의 GM(4) GM의 장점 및 특기사항2. 한국 자동차 시장 및 GM의 경쟁사들(1) 한국의 자동차 시장 분석(2) GM의 경쟁사 분석3. GM의 한국 시장 진입(1) 대우 인수 이전의 GM의 한국시장 진출전략(2) 대우자동차 인수4. GM의 한국 시장 확대 전략(1) 내수시장의 시장 점유율 증가 : STAR로의 발전(2) 신제품 투입 및 제품 차별화

  • CJ CGV 해외진출 전략 사례연구 - CGV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 분석및 CGV 인도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
  • CGV 해외진입방식5. CGV 3C 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or (경쟁사분석) 6. CGV 인도진출 SWOT분석과 SWOT 전략수립(1) SWOT 분석(2) SWOT분석을 통한 전략제안7. CGV 해외진출 새로운 전략방안 제안 (1) 차별화전략 제안(2) 현지화전략 제안(3) 사회적활동 전략제안< 참고자료 >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선정배경‘영화관’이라는 주제를 잡고 1~2주차에는 먼저 3사(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모두 조사했었다. 먼저 CGV는 시장점유율

  • [국제마케팅] CGV 인도시장진출 분석
  • CGV만의 서비스감동과 즐거움을동시에!!!`결 론우리의 핵심역량을 가지고 프랜차이즈로 진출중산층을 Target으로 한 고가의 전략단순한 영화감상이 아닌 테마공간으로서의 자리매김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참고문헌 및 출처http://www.pvrcinemas.com/pvr/index.asphttp://www.naver.comhttp://www.yahoo.comhttp://www.google.comhttp://www.embdoreain.org (주 인도 한국 대사관)국제경영학 – 원종근 저서국제전략 – 장세진 저서인도 해외 직접 투자

  • [경영] 싸이더스FNH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 강점112. 약점12Ⅴ.Alternative Plan1. 수익성 다각화를 위한 싸이더스FNH의 전략.142. 우리가 제시한 수익성 다각화를 위한 전략.15Ⅵ.Prospect17※ 인터뷰.18※ SIDUS Pictures 제작 영화.20

  • [국제경영] 까르푸의 성공적인 철수전략, 한국시장 진출 실패
  •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철수한 모범사례”라는 평가가 나왔다. -출처 : views & news 2006.5.30까르푸 목 차Ⅰ. 서 론1. 까르푸 소개2. 까르푸 진출 배경 Ⅱ. 본 론1. 국내 유통시장 현황1) 국내 유통시장의 규모 및 추이 2) 국내 주요 할인점 현황2. 국내 유통시장에서의 성공요인1) 비용 절감2) 입지 선정3) 고객 만족3. 까르푸의 국내 진출1) 까르푸의 비교 우위2) 까르푸의 진출 전략3) 까르푸의 실패 요인4. 까르푸의 철수 전략1) 철수 전략의 필요성2) 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