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GV 인도시장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인도의 거시경제지표

인도서 뜨고 있는 소비재산업으로의 영화

인도의 시장상황 및 “Delhi”와 “Mumbai”

현지화 전략 (운영전략)

SWOT Analysis

Analysis

결론
본문내용
현지화 전략
현지화 전략 - 운영전략
프랜차이즈 방식
직접투자에 대한 리스크 최소화
CGV의 영화관 운영에 대한 폭넓은 노하우 제공
현지사정에 익숙한 경영인과 노하우의 결합

참고문헌
<>
http://www.pvrcinemas.com/pvr/index.asp
http://www.naver.com
http://www.yahoo.com
http://www.google.com
http://www.embdoreain.org (주 인도 한국 대사관)

<>
국제경영학 – 원종근 저서
국제전략 – 장세진 저서

<<참고자료>>
인도 해외 직접 투자 환경 조사 보고서
인도 통상 · 투자 진출 보고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도진출, CGV, 엔터테인먼트, 영화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 CJ CGV 인도시장진출 전략 ★★★
  • CJ CGV 인도시장진출 전략― 목 차 ―1. 인도 시장의 잠재력 2. 기업소개 - CGV3. 인도의 영화산업시장분석4. 자사분석 및 SWOT5. STP 6. 시장공략전략 7. 향후전략1. 인도시장의 잠재력❶ 광활한 규모의 시장국명INDIA위치 서남아시아 (동경68.7~97.23도, 북위 8.4~37.6도)면적 3,287,590 ㎢ (한반도의 16배, 남한면적의 33배)기후 열대몬순, 온대기후, 고산기후(북부)등 다양수도 뉴델리(New Delhi)인구10억 9,525만 명 (2006년 8월)주요도시New D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국제경영인 만큼 이 기업이 해외 진출 방법과 과정 및 전략을 초점으로 연구를 하였다. 이어서 CJ그룹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CJ 엔터테인먼트가 진출하고 있는 시장과 현재 한국영화, 공연시장에 대해 알아보겠다. 그리고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분석을 통해서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를 알아보고 실제로 CJ 엔터테인먼트가 해외시장에 진출한 과정과 성공사례를 살펴본 후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마지막으로는 CJ 엔터테인먼트의 향후 발전

  • 한류영상콘텐츠의인도시장진출전략 한류 인도의경제상황 국제공동제작 하이크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How? 콘텐츠 홍보모바일 메신저 ‘하이크’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출처-KOTRA 해외비즈니스전문포털. 석민성. 인도영화산업 현황 및 전망. 2010-KOTRA 해외비즈니스전문포털. 곽경찬. 2012년 인도 영화산업 트렌드. 2012-영화 진흥위원회. 김민희 연구원. KOFIC 해외통신원 리포트. 2014-세계일보. 윤기백 기자. CJ CGV, 중국 20호점 개관. 차별화 전략으로 中心 공략. 2013-텐아시아. 황성운. CGV, 중국 진출 가속화2014년 매출 1,700억 목표. 2014감사

  • [국제경영]GM의 한국시장 진출 및 글로벌 전략
  • 시장 및 GM의 경쟁사들(1) 한국의 자동차 시장 분석(2) GM의 경쟁사 분석3. GM의 한국 시장 진입(1) 대우 인수 이전의 GM의 한국시장 진출전략(2) 대우자동차 인수4. GM의 한국 시장 확대 전략(1) 내수시장의 시장 점유율 증가 : STAR로의 발전(2) 신제품 투입 및 제품 차별화 전략(3) 적극적인 마케팅 및 판촉 전략(4) 대우자동차 운영 전략(5) 자동차 관련 금융 서비스 강화 전략(6) 한국 문화와 GM기업 문화의 조화5. GM의 글로벌 전략(1) 대우자동차의 소형

  • [국제마케팅] 롯데시네마의 베트남 진출
  • 진출하여 2010년 12월에 중국 심양에서 첫 상영관이 개점할 예정이며, 인도네시아로의 진출도 검토하고 있는 중이다. 2.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 분석(1) 경쟁업체 분석① Megastar Cineplex 베트남 최초 복합영화관 메가스타(Megastar)는 외국계펀드인 Envoy Media와 현지 자본인 베트남 출판 업체 PNC의합작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Envoy Media는 마케팅과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Megastar는 상대적으로할리우드 이미지를 표방하고 있다. 2006년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