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맥도날드의 생산과정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맥도날드
2.아침 : 맥모닝
3.점심 : 맥도날드 런치타
4.후식 : 맥카페
본문내용
간단한 아침식사 시장 뜬다
(2007.03.04 / 세계일보)
바쁜 직장인들 많아 시장 잠재력 무궁무진 외식업계 등 관련 메뉴 속속 개발 무한경쟁

오전 8시30분 출근길 직장인들로 붐비는 서울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지상 연결통로에 김밥과 샌드위치를 파는 상인 10여명이 늘어 서 있다. 젊은 직장인들은 연방 시계를 보면서도 지갑을 꺼내든다. 먹을거리가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패스트푸드 업계도 움직임이 부산하다. 지난해 11월 3개 매장에서 아침메뉴 ‘맥모닝’을 선보인 한국 맥도널드는 소비자 반응에 고무돼 지난달부터 전국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학원ㆍ사무실 밀집지역에선… 맥모닝 ㆍ라이스머핀 인기
(2008-03-09 18:50 /한국경제)
'아침식사 시장을 잡아라.'

커피전문점부터 패스트푸드점까지 아침식사 시장 쟁탈전이 치열하다.

맥도날드의 맥모닝세트를 비롯 베이커리뷔페(엔제리너스커피),라이스머핀(롯데리아) 등 다양한 메뉴가 속속 등장,그동안 아침을 굶고 다녔던 '아침사양족' 공략에 나선 것.서울 강남역.테헤란로.종로 등 사무실과 학원가들이 밀집한 지역의 매장에서는 오전 6~8시대 방문 고객수가 올 들어 20% 이상 늘었다.

특히 지난해부터 대대적인 맥모닝 광고로 조식시장을 주도해온 맥도날드는 맥모닝 출시 전과 비교해 오전 4~11시 매출이 100% 이상 급증했고,이에 힘입어 전체 매출도 두 자릿수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맥도날드, 커피 `맥카페` 내놔
(2009.01.12 )

한국맥도날드가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e)`를 내놓고 커피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맥카페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7종 커피가 출시.판매된다. 가격은 기존 커피전문점보다 20~50% 저렴한 2000원선이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산 고급 커피원두인 `라바짜`를 사용해 제조된다.
한국맥도날드는 이탈리아 소매커피시장의 45%를 차지하고 있는 고급제품인 라바짜 커피를 저가에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한국리서치에서 만 19~34세 남녀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맥카페 커피가 유명 커피 브랜드들을 누르고 최고 커피로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언급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와 버거킹 생산관리, 재고관리, 인적자원관리, 마케팅관리
  • 《사례분석》Mcdonalds&BurgerKing《목차》 서론 본론 1.생산관리:병목현상 관리, 맥도날드의 그릴(Grill)시스템과 버거킹의 체인 브로일러(Broiler) 시스템 2.재고관리 :수요분석(예측)을 통한 재고관리3.인적자원관리 :임금, 나이, 채용․선발과정, 급여시스템, 성과평가, 정규직 & 비정규직4.촉진관리 :입지 전략, 마케팅 전략결론서론기업에 있어 ‘전략’은 궁극적으로 이루어야 할 목표임과 동시에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

  • 외식업체 해외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BBQ의 주요 소비자층은 어린이 및 10대 청소년과 구매력을 지닌 20, 30대 여성들로서, 이들은 새로운 음식 문화를 선도하며 실제 소비계층으로 등장하고 있다. 특히 이른바 소황제 계층인 10대의 93%가 부모와 함께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고 있어 주요 고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파하고, BBQ는 초기 시장 진입 과정에서 이 계층을 집중 공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4) 차별화BBQ가 한국 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게 된 주된 이유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분석하여 문화적 접근을 잘 이룩하고 앞으로도 이대로 나아가며 대한민국의 20, 30대 청년들에게 창의적 사고와 희망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올리며 이 것으로 33번, 50번의 구글에 관한 보고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문헌 / 출처사이트 】참고문헌구글, 신화와 야망 (랜달 스트로스 저, 고영태 역, 일리, 2009) 구글 성공 신화의 비밀 (데이비드 A. 바이스 저, 우병현 역, 황금부엉이, 2005)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 스토리 (존 바텔 저, 이

  • 올림픽 게임의 스폰서십 이벤트 스폰서십 이벤트 스폰서십 가치평가 이벤트 스폰서
  • 분석방식을 사용함으로써 분석될 수 있다. 이벤트 연구분석은 일반적으로 재정과 경제분야에서의 조사도구로써 받아들여질 것이다. 주식가격은 새로운 제품발표와 연관되어진다. 레인과 제콥슨은 이벤트 연구분석을 브랜드 인지확장이 기업가치평가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 결정하기위해 사용되었다. 그리고 1995년에 수행된 결과에 따르면 기업의 주식배당에 대해 연관된 스폰서십의 영향을 비교함으로써 명성가치에 대해 경제적인 측면도 측정할

  • [국제경영] ㈜SM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진출전략
  •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사례연구> 김수정. 2006년 12월 김진문. 2009년 2월 유리아. 2009년 7월 국제음반협회(IFPI). 2009년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09년 KTB투자증권. 2009년 삼성 경제 연구소 정경옥. 2010년 1월2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