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미니골드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니골드의 현재 모습
-. 기업 철학 / 경영 이념
-. 현재 미니골드 경영 성과

2. `미니골드 성장 배경에 대한 강점

-. S.T.P.D 분석
-. 4Ps
본문내용


상품 구매 시 품질보증서 제공
전국 모든 대리점에서의 동일한 A/S 시스템 구축  미니골드 제품 이외에 타사 제품도 A/S
 고객 유입  미니골드 브랜드 신뢰감 증대.
매장에서 무료 세척 서비스 제공


20대 젊은 여성이라는 공통된 타겟을 갖고 있는 뷰티업체 제휴 : 피부관리 프랜차이즈점 “레드클럽”
생일, 기념일…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파티엔 반지와 함께 케이크 : 빠리 바게트 제휴.
사랑의 고백은 반지와 장미꽃 : 꽃배달 업체 제휴.
사랑의 고백을 위한 데이트는 근사한 저녁에서부터 : 외식업체 아웃백 스테이크 제휴.
기타 신용카드 회사를 비롯한 20여개 업체와 공동 마케팅 진행





싫증났거나 보관했던 금을 새 제품과의 교환 서비스
시중의 금 시세보다 높은 금액으로 교환

금의 재순환 촉진으로 인한 소비자 및 생산자 모두 이익이며
매장 고객 유입을 촉진하는 중요 수단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삼성전자 마케팅 리서치, 그 현황과 의의
  • 마케팅 전략을 구사 하겠죠.**해외 리서치 성공 사례 : 지펠 냉장고양문형 냉장고 시장에서 세계 최고를 목표로 출시한 ■■지펠(ZIPEL)■■은 프리미엄급 냉장고라는 시장을 창출했다. 지난 97년 런칭 이후 지펠이 수입브랜드를 제치고 현재 시장점유율 60%로 고급 양문형 냉장고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것은 냉장고 본원적 기능은 물론 초절전, 사용자 편의성 및 인테리어 강조 등 고객의 소리를 앞장 서서 들었기 때문이다. 또한 지펠 브랜드의 성공은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경영전략
  • http://www.grandhyattseoul.co.kr www.hyatt.comhttp://www.hotelrestaurant.co.kr/article/list.asp?category=01-기사 책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170091 http://www.ajnews.co.kr/common/redirect.jsp?newsId=20120416000368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31075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072782.htm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8&idxno=385163http://sports.khan.co.kr/news/skindex.html?cat=view&artid=201204251639483&secid=561901&pt=nv호텔경영학, 현학사, 김경환,차길수 지음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조직학] 의사결정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경영학에서 말하는 의사결정 전략은 운도 아니고 선견지명도 아닌 운이 따른 선견지명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대한 결정은 마치 뜻하지 않게 얻어진 칵테일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칵테일의 결과가 과거에 행해졌거나 현재에 행해지고 있는 모든 경영 의사결정에 있어 풍요의 뿔( 어린 제우스신에게 젖을 먹였다고 전해지는 염소의 뿔)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참고 문헌김경묵, 2004, 이야기 러시아사김인수, 1999. “거시조

  • 리조트산업 레포트
  • 경영학 연구 / 관광경영학회 2002년 6월리조트호텔의 합리적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 경희대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8비수기 호텔의 경영합리화에 관한 연구 / 제주대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5무주리조트개발 구상에 관한 연구 / 경기대 부설 여가산업연구소 1992김웅세 「한국의 마음」1994년대구경북 경제리뷰 / 애은 금융경제연구소 통권 143 관광연구 / 대한관광경영학회 1998. 2호텔관광경영연구 / 세종대학교 관광산업연구소 2000.3사대논문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