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C카드 광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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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BC카드란?
2.Symbol Mark
3.무엇이 BC카드를 위협하는가?
4.경쟁사
5.BC의 경쟁력
6.세계로 通하는 BC글로벌 카드
7.목표
8.타겟
9.최근의 BC카드 CF
10.과거의 BC카드 CF
11.왜 바뀌었을까?
12.어떻게 바뀌었는가
13.경쟁사의 CF
14.TV CF 방안 제시
15.TV 광고 시안
본문내용

카드시장 포화

경쟁사의 약진

농협의 ‘NH채움카드’출시 등
회원사의 독자 브랜드화

회원사의 가맹점망 이탈




삼성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체계적인 RISK 관리를 통한 낮은 연체율


많은 지점수로 접근성 편리


백화점, 마트와의 연계를 통한 다양한 혜택

중국通카드 출시
한국에서 중국까지 어디서나 通한다!

발급브랜드 CUP(은련)

범용성, 경제성, 다양성


“불과 20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특정 제휴카드 상품이 100만장을 돌파한 것은 카드 산업이 이미 성숙기에 달한 한국시장에서도 쉽지 않은 사례”

경쟁사 약진에 따라
점유율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진보하는
새로운 이미지 구축 필요



디자인을 중시한 신제품 출시
그에 어울리는 TV 광고 집행

&

주기적인 TOP포인트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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