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 `이노버스`의 핵심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NOBUS 소개
2.INNOBUS의 성장
3.INNOBUS 업무소개 & Portfolio
4.INNOBUS 핵심역량
5.결론
6.Q & A
본문내용

INNOVATION의 INNO
+
BUSINESS의 BUS
= INNOBUS


인터넷 제반 분야의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부분의 이노베이션을 디자인하고
이 설계안을 바탕으로 이노베이션을
실행하는 기업

웹이이전시 패러다임을 벗어나 컨설팅
(이노베이션 디자인)과 마케팅에 집중
하여 산업별 최상위권 고객사의 이노
베이션을 돕는 이노베이터 기업


온라인마케팅 대행서비스회사
->SK텔레콤, 한국존슨앤드존슨, 빙그레,
필립스코리아, BC카드 등


미디어포스와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성공해가며 점차 자체영업을 위한
기반을 다짐 -> 모회사 미디어포스 자회사 이노버스 창립
창립 이후 첫 프로젝트로존슨앤드존슨 온라인마케팅
대행회사로 선정(연매출 20억 증가)


이미 명성이 있는 미디어포스와 손을 잡는 OEM
(주문자 상표에 의한 제품생산 방식)으로 변경 후
첫번째 프로젝트 의뢰(KT 웹서비스 컨설팅 프로젝트)


낮은인지도, 웹디자인을 넘어 컨설팅서비스라는
생소함 때문에 REF제안요청서를 받지 못함
REF방식 -> OEM방식으로 변경


첫출발은 디지털마케팅 대행업
원칙:대기업에게 컨설팅
프로젝트를


목표

제품을 효과적으로 인지
시키고 동시에 호감상승


전략

TV CF를 이용한 크로스미디어,
검색광고, 바이럴 플레이,
온라인 사이트, 휴대폰으로
발송된 28일간의 MMS,
이메일을 통한 체험단과
그의 친구들의 참여유도,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IMC전략


1.수평적 구조 채택
2.의사소통이 활발한 조직문화
3.많은 업무를 통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핵심정보 공유)
4.젊은 인재로 인해 업무
창의성이 높다



참고문헌
이노버스,유쾌한 도전- 박현우 저
이노버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winnovation)
http://cafe.naver.com/webspart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870&
인적자원관리 2판 p326~32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론]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의 개념정립, 촉진, 유통, 가격결정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과정이며, 이를 위해 기업내부의 가치생산 고객들과 기업외부의 가치생산촉진 고객들의 상호작용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기업의 고유의 목적인 이윤추구에 기대하는 것을 말한다. 성공마케팅의 요소고객 지향고도산업화에 있어서 소비자주권의 부각으로 고객지향적 사고방식은 필수요소가 되었다. 통합적 노력소비자와의 문제에 Total Operation System 체계를 확립하여 경영수익 지향

  • [마케팅] 전기밥솥 웅진쿠첸 마케팅전략
  • 의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지만, 우리가 보유한 ‘쌀 세척 기능’은 웅진쿠첸에게 시장 점유율 성장에 대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우리 조는 외부 환경 및 내부 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한 SWOT 분석, 4P MIX 분석, STP 분석 그리고 Resource based view를 통해 분석한 결과, 여성(Women) 마케팅 + 감성마케팅을 활용한 광고 전략을 바탕으로 보고서를 작성하게 되었다.표적시장은 ①제품 사용의 편리화 ②디자인의 고급화 ③높은 품질 ④새로운 서비스로 선정하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의 차별화를 기할 수 있기 때문기업경쟁력의 힘 - 디자인소비자들은 상품이 아닌 디자인을 구매하고 있다.디자인능력에 ksf로 작용한다기업 성과 및 투자 효율성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하다.회생 및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중국제품과의 격차를 벌일 수 있는 핵심 역량이다.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차별화 전략 사례브랜드 가치에 대한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 [창업과디자인]최종 요약 정리본
  • 제1강. 미래사회와 디지털1. 디지털 시대의 의미1) 디지털 혁명의 본격화“인류 역사상 3번째 변혁인 ‘디지털 혁명’이 본 궤도에 진입”-신석기 시대(B.C.7천년경)의 농업혁명, 17-18C의 산업형명에 이어, 현재 디지털 혁명이 급진전-19세기말~20세기 초에 발명된 정보통신기술에 1980년대 후반 디지털 기술이 접목되면서 전송능력, 연산능력, 네트워킹에 혁명적 변화가 초래-1990년대 인터넷이 결합되면서 빅뱅이 시작“인류사의 3대혁명”구분농업혁

  • [마케팅기획서] mp3 iriver 아이리버의 신규마케팅기획서
  • 아이리버의 신규 마케팅 기획서MP3 시장 경쟁 심화에 따른 전략적 대응-Executive SummaryMP3 시장 경쟁 심화에 따른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2004년 현재 국내 MP3 player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연간 180만대에 이르는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다. ㈜레인콤의 MP3 제조업체인 아이리버는 MP3 player시장을 선점하여 지금까지 55%에 이르는 점유율을 기록하여 선도자적인 지위를 누리고 있으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앞으로도 업계1위 자리를 계속 유지하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