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 `이노버스`의 핵심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NOBUS 소개
2.INNOBUS의 성장
3.INNOBUS 업무소개 & Portfolio
4.INNOBUS 핵심역량
5.결론
6.Q & A
- 본문내용
-
INNOVATION의 INNO
+
BUSINESS의 BUS
= INNOBUS
인터넷 제반 분야의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부분의 이노베이션을 디자인하고
이 설계안을 바탕으로 이노베이션을
실행하는 기업
웹이이전시 패러다임을 벗어나 컨설팅
(이노베이션 디자인)과 마케팅에 집중
하여 산업별 최상위권 고객사의 이노
베이션을 돕는 이노베이터 기업
온라인마케팅 대행서비스회사
->SK텔레콤, 한국존슨앤드존슨, 빙그레,
필립스코리아, BC카드 등
미디어포스와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성공해가며 점차 자체영업을 위한
기반을 다짐 -> 모회사 미디어포스 자회사 이노버스 창립
창립 이후 첫 프로젝트로존슨앤드존슨 온라인마케팅
대행회사로 선정(연매출 20억 증가)
이미 명성이 있는 미디어포스와 손을 잡는 OEM
(주문자 상표에 의한 제품생산 방식)으로 변경 후
첫번째 프로젝트 의뢰(KT 웹서비스 컨설팅 프로젝트)
낮은인지도, 웹디자인을 넘어 컨설팅서비스라는
생소함 때문에 REF제안요청서를 받지 못함
REF방식 -> OEM방식으로 변경
첫출발은 디지털마케팅 대행업
원칙:대기업에게 컨설팅
프로젝트를
목표
제품을 효과적으로 인지
시키고 동시에 호감상승
전략
TV CF를 이용한 크로스미디어,
검색광고, 바이럴 플레이,
온라인 사이트, 휴대폰으로
발송된 28일간의 MMS,
이메일을 통한 체험단과
그의 친구들의 참여유도,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IMC전략
1.수평적 구조 채택
2.의사소통이 활발한 조직문화
3.많은 업무를 통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핵심정보 공유)
4.젊은 인재로 인해 업무
창의성이 높다
- 참고문헌
-
이노버스,유쾌한 도전- 박현우 저
이노버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winnovation)
http://cafe.naver.com/webspart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870&
인적자원관리 2판 p326~32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