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국내 스포츠 브랜-나이키 VS 프로스펙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해당 업체 소개
2. SWOT분석
3. 4P 전략
4. 경쟁자 상황
5.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6. 조사 후 방향 제시(Pro-specs)
- 본문내용
-
Strength
종업원의 단결심
순수 국산 브랜드
경쟁 업체에 비해 상대
적으로 저렴한 가격
Weakness
불안한 경영권
경쟁 업체에 비해 낮은
낮은 기술력
낮은 브랜드 이미지
해외 유명 선수들의 계약
부재
구체적인 시장세분화의
부재
Opportunity
월드컵 이후 고조된 스
포츠 열기
국산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여가 시간 증대에 따른
스포츠에 대한 관심 고조
Threat
청소년층의 외제표
선호현상
경쟁 업체의 국내산업
다각화
적대적인 인수 합병의
합법화
GPIN도입
선 주문 방식(future order)
아웃 소싱전략(out sourcing)
통합 물류 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