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시간제를 이용한 저가 술집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e
- 업체개요
-조직현황
-원가 술집 개념
- 제품설명
2.분석
- 시장 분석
-경쟁자 인식
-고객 인식
-SWOT 분석
3.Plan
- 마케팅 계획
- 운영 활동
- 본문내용
-
장점
☆ 오래되고 저가 이미지
☆ 넓은 공간
단점
☆ 불 청결
☆ 불 친절
☆ 음식 배달점
1. 창업주 운영으로 추가 지출 방지
2. 자릿세 : 1인 1시간 1000원
3. 메뉴 : 두루치기 , 김치찌개 5000원
( 밥 무료제공 )
소주 1000원 , 맥주 2000원
음료수 500원
4. 운영시간 : 오후 5시 ~ 오전 2시
5. 재료
고기 - 100g당 900원 <충남 홍성 남부미트>
주류 – 소주 1박스 11000원 맥주 1박스 16000원 <경기 수원 주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공관계(Public Affairs) PR
- 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 셀트리온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셀트리온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전략제언 -셀트리온 기업전략연구 보고서
- [관광업]국내외 카지노산업의 비교분석
- [마케팅분석] 비타 500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개선방안
- [마케팅]비타 500의 STP & 4P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마케팅]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롯데칠성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현 시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