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i. 업체 현황
1. 업체 개요(설립 예정)

ii. 사업추진계획
1. 사업 개요
1) 사업 동기
2) 비전 및 철학
3) 주점 시장의 흐름

2. 창업 환경분석
1) 기회요인과 위협요인

3. 상권 및 입지 분석
1) 상권조사
2) 입지분석
(1) 점포 및 점포 주변 지도
(2) 점포사진
3) 주변환경 분석
(1) 유동인구 조사
(2) 통행량 조사
(3) 생활권 특성 및 분석
4) 표적시장 선택

4. 시장 경쟁자 파악
1) 동일 업종 및 유사업종 현황

5. 컨셉설정
1) 상호 및 간판 이미지
2) 분위기
3) 서비스
4) 영업시간


6. 인테리어
1) 인테리어 이미지
2) 견적

7. 주방설비
1) 주방설비 이미지
2) 견적

8. 메뉴계획
1) 메뉴내용
2) 레시피
3) 메뉴판 이미지
4) 계산서 이미지

9. 원가관리
1) 주 메뉴 원가관리
2) 식자재 원가관리

10. 마케팅
1) 홍보
2) 판촉
3) 이벤트

11. 재무계획
1) 자금계획
2) 총 소요자금 추정
3) 추정손익계산서

12. 조직 및 인력
1) 조직도
2) 조직도 특성
3) 근무시간
4) 급여
5) SVC 교육 매뉴얼

iii. 느낀점
본문내용
아이템이 육회전문점인 만큼 육회의 주 재료인 소고기의 원산지 및 신선도 적인 부분을 항시 공개함으로써 신뢰가 바탕이 되어 고객만족을 최우선시 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나가려 한다. 고객의 기대수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과, 높아만 가는 만족도를 고취하기 위해 먼저 생각하고 항상 연구하는 자세를 갖춘다. 특히 생육(익히지 않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100%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하되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농가 직거래를 운영할 방침이다. 새로운 성과 창출을 도모하기 위하여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부족한 점이 있다면 즉시 방안을 모색하여 다방면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을 가진다.
또한 사업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이 사업장에 머무르는 시간 동안 힘들고 고달픈 사회생활의 짐을 잠시나마 내려놓을 수 있도록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런치카페 사업계획서 PPT(커피숍창업계획서, 커피샵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파워포인트
  • Brunch Cafe 목차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자사 소개표적시장컨셉과 인테리어제품 및 메뉴시장조사(경쟁사)시설 설비 및 선제비용추진스케줄마케팅계획소요자금 및 조달계획추정 재무제표SWOT분석(사업)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 2009년도부터 미국에서 건너온 커피 전문점 영향으로 대형 트랜드 커피 전문점이 유행했다. 하지만 이제는 점점 트랜드가 변하여 브런치 카페를 커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식으로 변하고 있다.-생활패턴의 변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전문점 창업계획서
  • 사업 위기관리구분대안자금 조달시설과 기타 물품에 관한 최종적인 점검을 마쳤지만 실제 창업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추가 자금이 필요하므로 가계를 담보로 한 은행 대출이나 친인척에게 자금지원을 받는다.인력수급 (아르바이트, 직원)본 사업은 종업원의 친절에 따라 매출액이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업종이므로 매장의 종업원뿐만 아니라 배달하는 종업원 역시 교육을 받아야 한다. 가장 중요한 영양사의 고용에 따라 음식의 맛과 질이 달

  • [사업계획서] 초콜릿 전문점 & 카페 창업계획서
  • 사업 계획(1) 메뉴1) 공급처① 초콜릿우리는 초콜릿을 만들어서 파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쇼콜라티에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우선 처음에는 전문적인 쇼콜라티에를 영입할 생각이다. 그러다가 어느 정도 경험을 쌓으면 쇼콜라티에 업무를 우리가 할 수 있도록 쇼콜라티에 전문가 과정을 밟을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구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창업멤버 중의 친척 분께서 남대문에서 수

  • [창업계획서] 과일판매및 배달(과일,생과일주스,컵과일) 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 아이템 계획 1) 아이템선정 및 이유2) 상호명 및 선정 이유3) 로고4) 사업비전Ⅱ 산업 환경 분석과일 판매 및 배달생과일 주스컵 과일Ⅲ.상품성분석과일 판매 및 배달생과일 주스컵 과일Ⅳ.목표시장, 목표고객 분석 Ⅴ.점포계획Ⅵ.상권분석유동인구 조사 배달 수요조사상권 특징Ⅶ. 영업계획상품 조달 시스템배달 시스템배달 및 포장 용기(과일과 배달만) 마케팅전략재고 관리 Ⅷ.메뉴계획

  • 닭요리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계획경희대「느루」란 상호로 시작. (주) 느루 법인 업체 등록. 건대 2호 직영점 개점. 이천지역 양계장과 제휴. (주)푸른 식품과 제휴. 대학로 3호 직영점 개점. 추계탕 메뉴 개발, 직영점에서 평가 느루 사업 설명회개최. 범계 가맹 1호점 개점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경기도 중심으로 광명, 수원, 안양에 3개의 가맹점 개점. 상품개발부서 구성, 경희대학교 조리과학과 연계개발 체결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관 현재 직영점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