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동기부여가 서비스 질에 주는 영향력-아웃백 사례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웃백 회사 소개
(1) 급여
(2) 복지후생
(3) 교육
(4) 기타 아웃백의 동기부여 사항
「아웃백 스테이크」의 동기부여 분석
①종업원 유지를 위한 명백한 동기부여 제공 필요.
②성장한 만큼 종업원을 위해 노력.
종업원의 만족도 정도
(1) win-win전략 동기부여.
(2)개인의 차별성을 인정하는 동기부여 제공.
Ⅲ. 결론.
1. 각 동기부여가 성과에 끼치는 영향력
- 본문내용
-
▶아웃백은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인 베니건스나 T.G.I처럼 종
업원과 아르바이트생의 구분이 없다.
▶다만, 시급제 정직원제도로 자신의 근무시간에 따라 급여
가 결정
▶직원이 매니저로 진급하게 되면 비로소 연봉제 직원이 됨.
일반 직원과 매니저 이상의 급여지급방식의 구분은 있는
것이며. 급여의 차이도 작지 않다.
▶「아웃백 스테이크」나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이 종업원에게 제공하는 동기부여는 서로 큰 차이점을 보이지 않는다. 「아웃백 스테이크」가 현재 종업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주는 등 동기부여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는 하나, 다른 패밀리레스토랑과 특별한 차이가 없다. 이런 모습은 자칫 현재 직원들의 유지가 어려울 수도 있다.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는 그 회사명에 따라 일의 방식이나, 여러 면이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종업원들을 잡아 둘 명백한 동기부여가 필요 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