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파리 바게트 vs 뚜레주르 생산공정 비교 및 개선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기업연혁
2.시장분석
-시장흐름
-시장특성
-규모 및 점유율
3.경쟁우위 및 경영전략 분석
-생산공정
-생산용량
-재고관리
-유통관리
-인력관리
-SWOT분석
-4P분석

4.인터뷰
인터뷰내용

5.개선방향 제언
-파리바게뜨
-뚜레주르

6.정리 및 기타자료
-정리
-기타자료
본문내용
가맹본부를 통해 제공받은 냉동생지를 매장 오븐에서 직접 구워냄
(반제품 비율 90%)
CJ의 식품업계의 노하우 사용
당일생산, 당일판매, 당일 폐기 원칙
친근감을 주는 제품이름 사용
업계최초 고객 마일리지 카드 도입
중저가, 고품질 가격전략




최초 고객 마일리지 카드 도입으로 인한 다수 고정고객 확보
젊고 신선한 모델 기용으로 젊은 신선한 기업 이미지 재고
‘빵티즌’ 용어 사용과 커뮤니티 운영으로 네티즌 관심 증폭


카페형 베이커리(투썸플레이스) 최초도입
점포 입지에 따른 모델 차별화
중대형 점포 위주의 새로운 베이커리 문화 형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았습니다 잘봤습니다
  • rlaekqls0***
    (2021.11.24 20:36:5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던킨도너츠와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분석
  • vs Krispykreme. 3/95 ForceAttractive neutral unattractive Intensity of Rivalry↑Buyer Power↑Supplier Power↑ Threat of Substitutes↑Threat of New Entrants↑남군것질 식품 소비에 소극적, 입맛변화에 비유동적, 칼로리에 덜 민감여유행에 민감, 입소문, 군것질 소비 적극적, 입맛 유동적, 칼로리에 민감10-20달고 자극적, 기름진 음식, fast food선호, 새로운 것 호기심↑거부감↓20-30과도기 상태, 추구입맛 다양해짐, 유행에 민감, 지인들과 담소공간 중시30-40담백,비자극적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비교분석(1) 매출파리바게트뚜레쥬르위에서 보았듯이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2008년 매출 상황은 상당한 차이가 난다. 파리바게트는 2008년 7930억의 매출을 기록 하였고 뚜레쥬르의 경우 2008년 2500억 정도의 매출을 만들었다. 이처럼 이 둘의 차이는 5000억 이라는 엄청난 차이가 난다.(2) 점포수파리바게트뚜레쥬르파리바게트의 경우 2008년 1,880점, 뚜레쥬르의 경우 2008년 1100점정도 보유 하고 있다.(3) 파리바게트 매출 및 점

  • [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 방안
  • 공정거래조정원에 접수된 프랜차이즈 관련 분쟁조정신청만 279건, 최근 3년간 4배나 급증한 수치라고 한다.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으로 대변되는 가맹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분쟁, 이날 방송에서는 그 실태와 문제점을 조명했다. 이날 여러 프랜차이즈가 나왔지만 거기에 파리바게트도 소개되었다. 파리바게트는 뚜레쥬르의 상권을 견제하기 위해 가맹점을 공격적으로 늘리면서 자신들의 기존 가맹점 상권까지 위협하고 있다. 2) 주요 전략① 할인 및 포

  • [마케팅전략] 뚜레쥬르(TOUS les JOURS)의 마케팅 전략
  •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비교(1) 매출파리바게트뚜레쥬르위에서 보았듯이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2008년 매출 상황은 상당한 차이가 난다. 파리바게트는 2008년 7930억의 매출을 기록 하였고 뚜레쥬르의 경우 2008년 2500억 정도의 매출을 만들었다. 이처럼 이 둘의 차이는 5000억 이라는 엄청난 차이가 난다.(2) 점포수파리바게트뚜레쥬르파리바게트의 경우 2008년 1,880점, 뚜레쥬르의 경우 2008년 1100점정도 보유 하고 있다.(3) 파리바게트 2009매출 및 점

  • 외식산업의 멀티브랜드 -롯데, CJ 그룹 비교
  • 비교VS(4) 결론 및 방안저가의 케이크 메뉴를 개발각 케이크 메뉴를 요일별로 할인해주는 쉐이핑기법을 활용고가의 이미지라는 브랜드를 잊혀지게 함길거리에서 광고를 활용하며 낮은 인지도의 브랜드를 알려 나가야 할 것임타브랜드 사 특징(1) 파리크라상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킨 계열사대표적인 브랜드 파리바게뜨를 포함하여 총 9개의 하위 브랜드타브랜드 사 특징(2) 배스킨라빈스 31전국 700여개 이상의 체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