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의 멀티브랜드 -롯데, CJ 그룹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서론
멀티 브랜드 개념 및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장점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02 본론
롯데 그룹 소개
CJ 그룹 소개
롯데, CJ 그룹 비교
타브랜드사 비교
03 결론
SWOT 분석
개선 방향
- 본문내용
-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1. 멀티 브랜드의 전략의 등장배경
멀티브랜드전략
2가지 유형
멀티 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이유 ?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시장점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신규잠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종업원들의 기술 개발
다 브랜드 전개로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사업 진행 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도
빠른 트렌드의 변화, 짧은 Life Cycle
롯데 그룹 소개
1967년 세워진 롯데제과로부터 시작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를 계기로 2년 뒤 재일교포였던 신격호 회장이 한국에 롯데제과를 세움
1973년 롯데호텔과 롯데기계공업, 롯데파이오니아를 시작
1974년 롯데상사, 1978년 롯데햄과 롯데우유,
1979년 롯데리아와 롯데쇼핑이 잇따라 세움
1974년에는 칠성한미음료를 인수해 롯데칠성음료로,
1978년에는 평화건설을 인수해 롯데건설로 각각 이름을 바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