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삼성전자 개요
2. 삼성전자 경영 전략
3. 삼성전자 주요사업
4. 삼성전자의 사회적 사업
5.삼성전자가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 완전한 규모의 경제가 이루어짐
- 제품별 핵심활동에 집중 가능
- 제품라인의 통제로 전유지식의 누출 방지
- 다양한 제품, 많은 최종사용자들, 전문적인 기술적
지식에 대한 필요 존재로 탁월한 성과 달성
- 국내사업부와 해외사업부간의 갈등 줄어들며
업무의 중복 완화 가능
- 경쟁기업의 행동에 빠른 대응으로 다국적기업의
세계적인 기반에서 경쟁 가능



1.핵심기술·원천기술 부족

2. 창의성 등 시장창출능력 부족

3. 배타·경직적인 조직 문화

4. 지배구조에 대한 우려감


눈뜨자마자 신문을 Tab
어젯밤 읽기 시작한 소설을 Tab
브런치를 즐기며 패션잡지를 Tab
달리는 차안에서 최신영화를 Tab
지금 그녀가 있는 곳을 Tab
눈뜨자마자 신문을 Tab
어젯밤 읽기 시작한 소설을 Tab
패션잡지를 Tab 최신영화를 Tab
8만권의 책 8종의 신문 6종의 잡지
100종의 만화 500개의 보고서
리더스허브
Samsung Anycall
슈퍼미디어갤럭시 Ta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삼성전자] 경영전략의 개념, 발전과정과 경영전략의 요소, 기능 및 경영전략의 분석방법 분석(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사례)
  • 경영전략의 개념, 발전과정과 경영전략의 요소, 기능 및 경영전략의 분석방법 분석(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사례)Ⅰ. 개요Ⅱ. 경영전략의 개념1. 경영전략의 개념2. 경영전략에 대한 상이한 두 가지 견해3. 경영전략의 중요성4. 국제경영에서의 전략의 중요성Ⅲ. 경영전략의 발전과정1. 군사전략에 기원1) 전략(Strategy)2) 전술(Tactic)3) 손자병법 - 전략의 필수요소2. 장기전략계획의 대두와 쇠퇴1) 장기전략계획2) 경영정책(business policy)3) 1970년대 4) 장

  • [경영학원론]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삼성전자 VS 애플, SWOT분석
  • 2011-05-301목 차Mind map삼성전자 성장CEO의 경영전략삼성전자 비전Samsung Electronic Vision 2020Anycall삼성전자 VS 애플SWOT분석2011-05-302Mind mapIphone글로벌 기업1위 기업디지털프라자AnyCall갤럭시S Ⅱ삼성전자지펠하우젠경쟁기업appleLGCYON2011-05-3031969년 1월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1972년 11월 내수용 흑백 텔레비전 생산 시작1978년 12월 수출 1억 달러 돌파1984년 2월 삼성전자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2006년 TV 사업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세계T

  • [국제경영전략] 삼성전자 경영전략
  • 목 차삼성전자 소개1삼성전자 경영전략2경쟁기업과의 분석3삼성전자의 성공요인4SWOT 분석재무관리국내활동 전략해외활동 전략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삼성전자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5인적자원 관리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CEO(이건희)-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혁신 추진- 삼성그룹을 세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2부 통합-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 삼성전자 전략경영
  • 삼성전자의 경영전략목 차Ⅰ. 선정동기 1Ⅱ. 회사소개 1Ⅲ. 삼성전자 목표 4Ⅵ. SWOT분석 4Ⅴ. 사업수준 전략 12Ⅵ. 기업수준 전략 14Ⅶ. 경영전략의 문제점 14Ⅷ. 해결방안 15Ⅸ. 결론 16Ⅰ. 선정동기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