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HJC 홍진크라운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선정 이유
1.HJC 소개
2.HJC의 시장및 제품전략
3.HJC의 성공요인
4.HJC의 문제 분석 및 대처 방안
- 본문내용
-
1971년 홍진기업으로 출발, 헬멧 내장제 납품
1974년 서울헬멧 인수, ‘크라운’이라는 상표의 자체 제작 헬멧을 생산, 판매 시작
1984년 DOT(미국 연방 교통성) 헬멧규격인증 획득
1986년 미국시장 진출
1987년 법인전환 (주)홍진크라운
미국현지법인 (주)HJC U.S.A 설립
SNELL M-85(미국 스넬 재단) 규격인증 획득
1992년 북미시장 점유율 1위(현재까지 연속1위)
1997년 중국법인 설립
1999년 소사장제도 운영
2000년 물류센터 자동화설비 도입
2001년 유럽법인 설립(프랑스)
2002년 헬멧조형물 완성(세계에서 제일 큰 헬멧)
2002년 홍진 연구소 준공
2005년 상호변경 (주)홍진HJC
독일지사 설립
계열사 편입 (효성기계공업(주))
2008년 KIKO 때문에 1383억 원의 당기 순손실을 입음
2009년 경영 정상화 성공, 수 년 안에 주식시장 상장 계획
‘HJC=세계 제일 품질’
HJC관련 특허 26건 실용신안 31건, 의장 45건, 상표 76건
각 국가에 맞는 품질 테스트
장비 보유와 관리
310명 중 40여명이 연구개발 인력
헬멧을 쓰고 점보트럭에 깔린 한 남아프리카 여성 생존 사례
FGI (Focus group interview)
인터넷동호회 벨로 in 중랑, 픽시공화국,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
더 빨리 달리고 싶다.
안전장구는 필수!
마치 선수처럼
자전거 멋지게, 폼나게 타기
안전도 중요하지만 멋없으면 꽝
센스 있는 모델처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