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경쟁우위의 새로운 원천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SCM의 정의
-SCM의 등장배경
-시스템 진화과정
Ⅱ. 본 론
-국내의 SCM 현황
-국내 기업의 SCM
추진상의 문제점
-SCM 성공 기업 사례
*월마트
*델컴퓨터
*하이닉스 반도체
Ⅲ. 결 론
-SCM 성공요소
-SCM의 미래 트렌드
- 본문내용
-
공급사슬관리 전략 추진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 파트너십 차원에서
최적의 조직간 협력 이 되어야 하지만,
실제 사업 파트너간 상호 협조가 잘 이루어지지 않음
공급망 최적화를 위해서는 프로젝트 추진 시 컨설팅 비용에서
시스템 도입 비용,조직 내 인적자원에 대한 교육 및 훈련비용 등의
발생 비용에 대하여 유통업체와 제조업체는 비용 발생에 대하여
투자를 주저하는 경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