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삼각형을 토대로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호작용 마케팅- 약속 지키기
종업원이 곧 서비스이다
직원행동이 서비스품질 차원에 미치는 영향
경계연결 역할
2.내부 마케팅 – 약속을 지킬수 있게 하기
감정노동과 갈등의 원천
인적자원 관리전략
- 본문내용
-
“이왕이면 다홍치마”
같은 레스토랑, 같은 음식이라도 누가 서빙해 주느냐에 따라 음식 맛도 달라지는 것이 사실
미녀들의 서빙로 유명한 후터스
모델라인의 자회사인 오가닉 테라피 카페 ‘느리게 걷기’는 모델라인의 소속 모델들이 직접 서빙
미남, 미녀에게 느끼는 호감도를
음식에 대한 호감으로 전이시켜
레스토랑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갖게 한다.
개인/역할 갈등
서비스 수행과 자신의 개성, 가치관과의 갈등
직무에 맞는 복장 요구 시 에도 발생
조직/고객 갈등
고객이 과도한 요구를 하는 경우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고 직무를 잃을 위험을
감수할 때
고객간 갈등
두 사람 이상의 고객들로부터
요구를 받았을 때 발생
차례로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경우
- 참고문헌
-
Koreahealthlog.com
Moneytoday.com
Societynews.com
서비스마케팅 – 전일수,배일현 공역
McGraw-Hill Kore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