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론] 마티즈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티즈 선정동기
- GM 대우 소개
- 마티즈 소개, 선정동기
2. SWOT
3. STP
- 시장세분화전략
- 표적시장 선정
- 포지셔닝 전략
4. 4P
- 제품
- 가격
- 촉진
- 유통
5. 마티즈 성공요인
- 본문내용
-
외관, 내관
경승용차 주 소비계층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젊은층이 선호하는 깜찍한 스타일로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라인과 블랙 헤드램프를 적용, 경차 최고의 모델인 마티즈의 자신 있는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경차 최초로 적용된 CD 체인저를 채용하였으며, 구석구석 배려된 다양한 수납공간이 돋보인다. 또, 실내공간을 최대한 확보해 레저용 차로도 활용할 수 있다. 경차 전용 3기통 엔진을 장착, 연료 효율성과 가속성능을 높였다. 국내 최초로 무단 변속기를 장착해 수동식보다 높은 연비(ℓ당23.8㎞)를 지니고 있다. 운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라운드형 인스트루먼트 패널을 장착했고, 각종 계기판을 운전자 중심으로 배치했다. 크고 넓은 시트와 다양도로 활용할 수 있는 뒷좌석 공간이 준중형 모델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전성
경차의 약점이라 할 수 있는 안정성에서도 타 업체보다 우수한 편이다. 유럽 신안전 법규인 40% Off-set 충돌 테스트 통과하였다. 또, 엔진 소음 및 차체 진동 개선으로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최소화하였으며 실내 소음 유입을 최대한 차단함으로써 정숙성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색상
마티즈Ⅱ는 베스트, MD, MS, 승용VAN 등 4가지 모델이 있으며 기존 컬러 이외에도 오렌지색, 베이지색, 풋 사과색, 짙은 바다색 등 4종의 컬러가 새로 적용되었다. 마티즈의 색상의 경우 기존 차량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색상을 출시하여 주 타겟으로 보는 20~30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