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텔레콤 기업분석, LG유플러스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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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업영역
2.경영전략
3.기업문화
4.SWOT분석
5.채용방식

본문내용
‘기분존’ 서비스 마케팅
◎ 휴대폰 하나로 집 안에서는 유선전화 요금으로, 집 밖에서는 이동전화로 쓸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

제휴 마케팅
◎ 통신서비스와 무관한 타업종 회사와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
◎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과 제휴를 맺으며 3종의 '제휴카드'를 잇달아 출시
◎ 한국도로공사와 공동으로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 서비스인 '패스온’
◎ GS칼텍스와 주유할인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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