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텔레콤 기업분석, LG유플러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영역
2.경영전략
3.기업문화
4.SWOT분석
5.채용방식
- 본문내용
-
‘기분존’ 서비스 마케팅
◎ 휴대폰 하나로 집 안에서는 유선전화 요금으로, 집 밖에서는 이동전화로 쓸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
제휴 마케팅
◎ 통신서비스와 무관한 타업종 회사와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
◎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과 제휴를 맺으며 3종의 '제휴카드'를 잇달아 출시
◎ 한국도로공사와 공동으로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 서비스인 '패스온’
◎ GS칼텍스와 주유할인 프로그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