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신제품 `자동 분유 제조기` 개발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신제품 개요 및 특징
2.신제품의 핵심 타겟
3.신제품의 마케팅 포지셔닝
4.실천 전략 (마케팅 4P)
5.목표 성과
6.맺음말
7.Q & A
- 본문내용
-
요즘은 맞벌이를 하는 신혼부부들이
대다수이다. 따라서 경험부족으로 분유타기나 젖병세척에 어려움을 겪는 부부들이 많을것.
자동분유제조기는 익숙치 않은 엄마 아빠들을 위해 최적의 분유제조를 도와줌.
점점 바빠지는 사회, 초보 엄마 아빠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
(수요의 점진적 상승)
분유 저장부분
스테인리스 저수조
분유 제조부분
젖병 세척부분
제품의 구체적 소개
및 설명
주로 타겟이 그 대상
신제품 시용
산부인과/보육원
일주일 체험 기회 제공
가정
카페/블로그를 통한
체험이벤트
산부인과
건물 안에
내부 간판 설치
임산부
자주 방문하는 임산부
요가센터 등에 내부 간판 설치
체험 후기를
보육원,산부인과,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에 게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