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od 의 STP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97점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Apple 社와 i-pod 의 소개
2)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전략과 표적시장 선택
2) 포지셔닝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S-T-P를 효율적으로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에 대해서 조사하시오.
최대한 통계적 자료치를 많이 활용하여 논리를 전개하시오.

※ 과제 작성 시 주의사항
1) 과제 분량은 A4 3장~5장(글자포인트 10)이면 됩니다.
2) 참고한 자료의 출처를 명확히 기재하고, 강의교안을 참고했을 경우 교안 어떤 부분을 참조했는지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표절일 경우 '0점' 처리됩니다.
참고문헌
애플컴퓨터 http://www.apple.com/kr/
한국전자산업진흥회, mp3, 산업경쟁력조사 2005
다나와 2009년 1월, 2월 MP3 판매점유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아이팟 브랜드 전략
  • APPLE i-Pod 마케팅전략CONTENTS1. Terms of refrence2. Finding2.1. Environment Analysis2.2. SWOT Analysis2.3. STP Analysis2.4. 4P Analysis2.5. Brand strategy3. Preview4. Conclusion & Recommendation & Appendix 전 세계 mp3시장에서 아이팟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에 대한 궁금증이 마케팅조사 대상으로서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됨.  애플사와 아이팟의 성장과 탄생배경과 현재 mp3시장의 현황과 전망이 아이팟을 시장에서 성공으로 이끈 요소들을 조사.- 시장과 경쟁사들보다 우위에 있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사례
  • 아이리버(iriver)의 미국 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목 차 1. 기업 소개 및 연혁 12. 미국 시장현황 및 시장분석 53. 미국 시장 경쟁업체 분석 124. 아이리버의 SWOT 분석 135. STP 분석 156. 아이리버의 미국 Marketing Mix 전략 177. 주요 성공 요인 238. 향후 마케팅 과제 25참고 자료 표 목 차 < 표 1 > 레인콤의 매출액 추이 1< 표 2 > 2004년 레인콤의 제품별 매출액 1< 표 3 > 아이리버의 연혁 2< 표 4 > 지역별 매출액 추이 5< 표 5 > 지역별 매출 비중 5

  • 삼성전자,마케팅전략,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마케팅 전략-삼성전자 IM(IT & Mobile communication)사업부를 중심으로목차0. 들어가며 -3-1. 환경의 변화(위기의 발생과 그를 감지) -4-2. 위기의 극복을 위한 전략 계획의 수립 -6-3. 정상을 향한 도전 -13-4. 향후의 방향성에 대한 모색과 제안 -18-5. 결론과 시사점 -20-참고문헌 -22-0. 들어가며백색가전의 선두주자, 우리나라 기업 최초로 세계 선두권 기업 반열에 든 기업, 한강의 기적의 정점 등 이다지도 다양하고도 많은 찬사를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및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애플 미래전망연구
  • 애플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1. APPLE 애플 기업소개2. 애플 SWOT 분석3. 애플의 기업핵심역량4. 애플의 경영 성공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제품의 혁신(3) 서비스 전략(4) 브랜드 전략(5) A/S전략5. 애플의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애플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7. 결론 및 향후전망< 참고자료 >1. APPLE 애플 기업소

  • 기술마케팅 레포트
  • 기술마케팅 = Technology Marketing = 목 차 기술마케팅이란?시장환경분석- 거시환경/3C/SWOT/경쟁사 벤치마킹 분석3. 고객 가치 제안(CVP)- 고객의 니즈/고객의 구매의사결정 순서/감성시대의 감성 언어의 중요성/감성공학의 중요성/감성 마케팅 사례연구/고객가치제안 작성4. TAC/STP/4P 전략- 기술수용주기/STP- 4P-4R-4C의 균형전략 5. Open Innovation & Outside-In 전략- OI 베이스 기술거래 시대- Cisco 사례 Financial Non-Financial 1. 기술마케팅이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