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존 아이앤씨의 기업정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방법
2.CEO 소개
3.경영 이념
4.회사 계통
5.회사 연혁
6.Keyword
7.채용 정보-인재상
8.기업 문화
9.실무자와의 대화
본문내용
2004.01 세이브존 비전 2008 발표
2004.01 사회복지 재단 ‘오렌지 재단’ 설립
2004.02 SBS 드라마 ‘천국의계단’제작 공로상 수상
2004.06 온라인 사업부 법인 분리
2004.07 윤리 경영 선포
2004.08 수입 명품 브랜드 론즈데일 영업개시
2005.03 Savezone.co.kr 오픈
2006.05 세이브플러스카드 탄생
2006.08 세이브존 화정점 스포츠센터(락시웰리스) 오픈


패션할인
전문점

원스톱 쇼핑공간

지역문화
공간


축구문화
8개지점
+
본사2팀
총 10팀
토너먼트

오렌지재단
비영리 사업 팀
각종 봉사활동
사회공헌사업
직원 및 업체의
자발적인 후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의 경영전략분석
  • 목차Ⅰ.KT 기업소개1.회사소개2.기업연혁3.KT의 조직관리 현황4.KT의 주력 제품소개5.KT의 사회공헌활동Ⅱ.외부환경분석1.시장환경분석2.경쟁환경분석Ⅲ.내부환경분석1.SWOT2.KT의 경영전략 현황Ⅳ.KT의 신 경영전략1.KT의 지식 정보시스템 운영전략2.KT의 경영 정보시스템 운영전략참고자료 및 사이트Ⅰ.KT 기업소개1.회사소개1) 로고 : KT(Korea Telecom)2) 설립KT(KT Corp.) 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 [경영분석] KT와 KTF의 합병 이후 변화와 성과
  • 정보우위, 조직우위, 자산특수성, 특허, 지적재산권, 제도적 장비, 필수설비 등 전략적 진입장벽: 기존 기업이 새로운 기업의 진입을 의도적으로 방해하기 위하여 설치 KT가 속해있는 유무선 통신시장 내에서는 법적 진입장벽이 높은데 이는 통신이라는 서비스의 특성상 공공재의 속성을 많이 가지므로 정부에서 전략적으로 법적 진입장벽을 설정,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에게만 진입을 허가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대상기업분석 (KT에 대하여). 차별성

  • [졸업] IT서비스기업의 수출지속성에 관한 연구
  • 분석하기 위한 측정방법이나 결정요인이 밝혀진 것은 아니다. 특히 우리나라 IT서비스 기업의 수출지속성에 관한 연구는 매우 미진하다. 현재 국내 IT서비스산업이 전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그리 크지1) 김학민 외, “비즈니스 서비스의 수출 의도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7,33(3), p. 2.- 3 -않지만 기존 전통산업과 융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으로서 매년 그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세계 시장에서의 수출 경쟁력 확보를 위한

  • [백화점마케팅] 국내 백화점 현황과 마케팅전략 유통 물류전략 , 환경분석, 업체별 문제점 비교 분석, 향후 전망
  • 기업이 분산 소유하고 있는 pos 정보, 재고 및 상품정보를 공개하고 공유함으로써 경영의 합리화를 이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3) 임대수입 의존도를 과감히 줄여나가야 한다.일본백화점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판매할 물건을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골라 사는 소매업자로 발전했다. 그러나 한국의 경우 매장의 임대수입에 의존하는 백화점이 상당수 존재하기 때문에 이 경우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문제가 생기고 있다.백화점이 21세기 유통시장에서 경

  • 외식산업론-프렌차이즈 정보 분석 및 가맹점 운영에 대한 조사(베스킨라빈스)
  • 기업정보 공개서2. SWOT분석내부분석StrengthsWeaknesses외부분석OpportunItIes-다양한 종류 : 총 1000여 가지의 아이스크림 종류, 매년 70여 가지 아이스크림을 판매, 매달 다른 종류 시판-직영정문 매장 통한 판매 방식 : 빠르고 제대로 된 제품과 서비스 제공-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 리더 고수 : 2004년 소비자 조사 결과 아이스크림=배스킨라빈스라는 독보적인 인지도를 보임=>브랜드 인지율 90%-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 타겟인 10대에게 부담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