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잠뱅이의 촉진전략 실패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개요
2.분석
SWOT
STP
4P
잠뱅이 마케팅 관련 비용과 수익성
3.실패요인
4.개선방향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잠뱅이 전략
개선방향
- 본문내용
-
광고선전비 판매촉진비 당기순이익(손실)
2000 1,362,216,405 - 3,016,475,492
2001 1,553,425,657 - 2,753,448,169
2002 1,666,544,479 9,481,860 2,314,418,188
2003 1,550,704,016 44,445,432 (-)3,175,902,562
2004 1,516,589,191 64,945,091 (-)2,538,416,097
2005 669,952,865 29,809,812 (-)2,022,890,996
2006 485,307,697 46,289,465 (-)1,681,526,898
2007 164,899,109 101,084,898 (-)2,623,678,658
2008 162,232,458 71,061,391 (-)978,469,542
제품력에 있어서 아직 외국 유명브랜드에 비해 부족
리바이스 – F/W 신상품 121종
잠뱅이 – 제품 72종
대표 상품에 판매 부진
청바지 판매 부진
과거 Brand Concept과 Brand Targeting유지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데님을 만든다는 Brand concept
고전적인 한국 고유 디자인 제품 생산의 Brand concept
‘잠뱅이(대표 안재영)’가 패션 트렌드의 중심지인 미국 뉴욕에 진출했다. 잠뱅이는 지난 8일 뉴욕(New York), 퀸즈(Queens) 에 위치한 퀸즈 크로싱 몰(Queens Crossing Mall) 에 40평 규모의 미국 매장 1호 점을 오픈했다. 지하철역에 인접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메인스트리트에 위치한 크로싱 몰은 현지 디자이너들의 숍과 우리에게 친숙한 글로벌 브랜드 망고 매장이 입점돼 있는 젊은 감각의 패션몰이다.
‘잠뱅이’의 해외 매장 오픈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뉴욕 1호점을 시작으로 뉴저지, 맨하탄, 캘리포니아까지 유통망을 점차 확대해 해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