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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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서비스출시 동기

본론1. 서비스 소개 및
사례제시

본론 2.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컨셉

결론- 기대효과
본문내용
지식인 관련한 피드백 상황
-불충분한 정보
-정보 답변에서의 시간 오래걸림
-직접 검색하고 적합한 정보를 찾기까지의 어려움
-지나친 상업정보 -> 정보 출처의 신뢰성 의문


웹 캘린더, 모바일 다이어리 등 현황
-단순한 캘린더
-다이어리의 경우 단순한 텍스트 혹은 그림, 동영상 등
메모의 기능, 정보처리의 기능은 아님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인터넷 구현 가능 – 이동성과 타 매체와의 연동성 높아짐
어디서든 정보 검색 가능한 환경 구현해 가는 방향


∙다이어리 앱스 다운 받기
∙ 다이어리에 일정 입력


∙ 입력된 정보가 전송됨
∙ 파트너십 업체에 해당되는 정보 선별해서 보냄 그 외의 정보는 직접 사업자가 검색해서 전송해줌



∙이용자는 정보 선별 예약 or 결제



다이어리에 정보 구체적 입력 -> 서비스센터에 전송
- >사업자가 보내는 정보 받음
=> 이용자는 정보에 대한 피드백도 가능


오프라인 체험 공간 :
창조적이면서도 지적인 카페분위기 공간
디지털 매체와 휴식공간을 꾸며서 다이어리 체험 가능

=> 문화적 공간 - 이러한 이미지를 브랜드에 전이


문화적-예술 행사 후원 :
공연, 영화 등 극 중 다이어리 사용하는 모습 등을 노출 시킨다.
특히 20~30 대 활동적이며 전문직의 극 중 인물이 사용하는 것 노출

=>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 유발
=> 극중 캐릭터의 이미지 전이
=>일종의 PPL 전략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구전(word of mouth)을 효율적으로 이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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