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서비스출시 동기
본론1. 서비스 소개 및
사례제시
본론 2.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컨셉
결론-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지식인 관련한 피드백 상황
-불충분한 정보
-정보 답변에서의 시간 오래걸림
-직접 검색하고 적합한 정보를 찾기까지의 어려움
-지나친 상업정보 -> 정보 출처의 신뢰성 의문
웹 캘린더, 모바일 다이어리 등 현황
-단순한 캘린더
-다이어리의 경우 단순한 텍스트 혹은 그림, 동영상 등
메모의 기능, 정보처리의 기능은 아님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인터넷 구현 가능 – 이동성과 타 매체와의 연동성 높아짐
어디서든 정보 검색 가능한 환경 구현해 가는 방향
∙다이어리 앱스 다운 받기
∙ 다이어리에 일정 입력
∙ 입력된 정보가 전송됨
∙ 파트너십 업체에 해당되는 정보 선별해서 보냄 그 외의 정보는 직접 사업자가 검색해서 전송해줌
∙이용자는 정보 선별 예약 or 결제
다이어리에 정보 구체적 입력 -> 서비스센터에 전송
- >사업자가 보내는 정보 받음
=> 이용자는 정보에 대한 피드백도 가능
오프라인 체험 공간 :
창조적이면서도 지적인 카페분위기 공간
디지털 매체와 휴식공간을 꾸며서 다이어리 체험 가능
=> 문화적 공간 - 이러한 이미지를 브랜드에 전이
문화적-예술 행사 후원 :
공연, 영화 등 극 중 다이어리 사용하는 모습 등을 노출 시킨다.
특히 20~30 대 활동적이며 전문직의 극 중 인물이 사용하는 것 노출
=>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 유발
=> 극중 캐릭터의 이미지 전이
=>일종의 PPL 전략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구전(word of mouth)을 효율적으로 이용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