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홍차전문쇼핑몰의 매출 분산분석, 회귀분석을 통한 광고와 매출액 상관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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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자료 설명
2. 분산 분석
3. 회귀 분석
본문내용

유의수준을 0.05로 했을 때
매출액은 평일에 따라
차이가 없다는 귀무가설을
기각할 수 없다.

→ 매출액은 평일에 따라
차이가 없다.

∴ 평일에 따라 매출액의
차이가 없지만 평일보다는
주말의 매출액이 더 작아
평일과 주말의 매출액
간에는 차이가 발생한다.


유의수준을 0.05로 했을 때
여름을 제외한 계절의 매출액은 차이가 없다는 귀무가설을 기각할 수 있다.


→ 매출액은 계절별로
차이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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