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심리학] 20~30대 여성 소비자를 위한 미스터 피자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SWOT 분석
2) 제품 분석
- PLC
3) 소비자 분석
- Target audience
2. 광고기본 전략
- Leverage 전략
3. Creative 전략
1) Creative 목표
- 광고 Creative 목표
- 광고 기간
- 광고 예산
- 핵심 메시지 침투율
2) Creative Concept
3) Creative 전략
- USP 전략
4. 매체전략
1) TV 광고
2) 옥외 광고
3) 신문광고 & 극장 스크린
& PPL
5. 프로모션
- 본문내용
-
○ SWOT 분석
강점(Strengths)
약점(Weakness)
·고급 브랜드 이미지
·다양한 연령층의 브랜드 인식
·맛있는 피자라는 인식
·브랜드 가치(1등 브랜드)
·전국 매장 수/점유율 1위
·배달 전문 매장, 홈서비스
·현지화 전략
·신제품(피자) 개발이 경쟁사에 비해
현저히 부족함
·Target 불분명
·건강에 대한 위협
·비싼 가격
·샐러드바 취약
·신세대 소비자의 Needs & Wants에
미치지 못함
기회(Opportunities)
위협(Threats)
·피자 맛 개선 및 매장 분위기 변화로
이미지 변화
·스마트 런치 및 디너 기획으로 중저가
피자시장을 공략
·신제품 개발
·수요층의 확대
·경쟁사의 성장으로 인한 위치 불안정
·외식업종의 증가
·저가 피자의 등장 및 증가
·Old한 브랜드 이미지
2) 제품 분석
- 스마트디너는 현재 도입기의 제품
- 저가격으로 신속한 시장침투 가능
- 인지도 제고의 초점
3) 소비자 분석
요즘의 2030 소비자들은 브랜드에 미친다.
They are greedy people.
They prefer Reasonable price than Affordable price.
○ Target 설정
20~30대 직장여성 및 여대생 ▶ Mr. Pizza Main Target 동일
젊은 남성들끼리는 Pizza 외식이 흔치 않다. ▶ Main Target 부적합
Pizza hut_Smart dinner ( Pizza + Salad + Pasta ) / 2인 기준
That's wh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