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PIZZA HUT 시장점유율 3위 추락과 시장점유율 1위 회복을 위한 젏은층 타켓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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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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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장환경분석
2. 피자헛의 독주 (2003~2009)
3. 미스터 피자의 역습(2009~2013)
4. 도미노 피자의 추월(2014)
5. 지금 현재 피자헛은?
6. 피자헛의 입지가 흔들리기 시작
7. 현재 프로모션
8. 현재 광고
9. 피자=동질적 선매품
10. 어떤 이미지를 보여줘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11. 트렌드 분석
12. 피자 소비자 트렌드
13. 소비자 분석
14. 타겟
15. 2025 사회초년생 대학생
16. 타겟 프로파일
17. 브랜드연상조사
18. 크리에이티브
19. 컨셉 도출 과정
20. 특별한 날 위한 피자
21. 광고의 목표
22. 프로모션 포인트
23. 크리에이티브 시안
2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 현재 프로모션
피자헛은 11.2%로 3위에 그쳤다. 90년대 피자헛의 전성기를 함께 했던 50대(17.5%)와 60대(14.3%)가 아직도 피자헛을 가장 선호하고 있다는 것이 위안이다. 하지만 20대와 30대에게는 59쌀피자, 피자스쿨, 임실치즈피자 등 중소 피자 브랜드와 경쟁해야 하는 수준까지 선호도가 추락했다.
⇒ 빅 브랜드 이미지 상실과 함께 선호도 추락
<중 략>
? 크리에이티브 시안
이벤트 상품 구성) 특별한 날(I) 위한 피자
베스트 셰프 상품
고급재료들이 가득한 피자헛 토핑을 직접 선택해서 자신이 원하는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만듦.
또한 베스트 셰프 상품을 선택할 시에, 셰프명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피자의 이름 역시 고객이 직접 정할 수 있음.
Ex) 베스트 셰프 상품 선택, 셰프명: 장채은, 토핑 선택, 피자 이름: 야미야미냠냠 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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