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 리바이스 온라인마케팅전략및 한계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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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들어가며

Levi’s 온라인 마켓의 Target

Levi’s 의 온라인 전자상거래 사업 실패 요인
1. 온라인사업 집중투자로 인한 소매상들과의 갈등
2. 온•오프라인 연계의 부족
3. USWeb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온라인 기술 전문성의 부족
4. 회사의 내부적 혼란
5. 구매의 복잡성

Levi’s가 온라인 판매에 성공할까?
긍정적의견
부정적 의견

결론
본문내용
세계적으로 꾸준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Levi’s는 우리에게 전통적인 제조업체로서의 이미지가 강하다. 물론 각종 온라인 도, 소매업체를 통해 손쉽게 Levi’s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Levi’s의 이미지가 제조업체로 남아있다는 것은 현대 다양한 제조업체들이 취하는 제품 판매 구조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요구하는 부분이다. 사실 Levi’s가 온라인 시장에 뛰어든 1998년은 세계적인 포털 사이트 Google이 갓 출범하였을 때로 아직 전자상거래 시장이 불붙기 이전이었다. 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고객 지향적 서비스와 획기적인 마케팅을 통해 기업 이미지 및 기업의 이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효과를 끌어 올 수 있었다. 이와 같이 Levi’s는 기업의 가치 및 시장지배력을 유지, 복구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고 노력하였다. 온라인 시장으로의 진출 역시 Levi’s의 150년 역사가 이러한 변화와 노력에 의한 것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그러나 다양한 노력과 변화에도 불구하고 Levi’s의 온라인 시장은 제조업체가 가진 몇몇 근본적인 한계점을 극복하지 못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Levi’s의 온라인 시장 진출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분석, 조사하여 Levi’s의 특징과 한계점을 파악해보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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