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현대카드의 CRM 고객관계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현대카드 기업소개

3.마케팅 실행전략

4.연계서비스

본문내용
(1) 현대카드 M ⇒ 포인트의 절대강자
- 자동차에서 주유, 외식, 항공, 쇼핑까지 멀티포인트 혜택

(2) 현대카드 M Lady ⇒ 여성만을 위한 혜택
- 멀티 포인트와 쇼핑/놀이공원 할인서비스

(3) 현대카드 R-10 ⇒ 쇼핑 업종 최고, 상품권 교환 혜택
- 쇼핑할 때마다 최고 10% Reward, 상품권 교환 혜택

(4) 현대카드 H ⇒ 가족에게 딱 맞는 카드
- 온가족이 현대카드H 하나로 쓸수록 커지는 가족형 할인카드

(5) 현대카드 V ⇒ 당신이 원하는 모든 할인
- 쓸수록 할인되는 다목적 할인카드

§ 고객 라이프 스타일 사이클 전반 관리

• 트리지(Trigger:방아쇠) 마케팅

• CLM(Customer Lifecycle Management 사업실

• P&C(program&communication)팀

• EEP(Early Engagement Program)

• VIP 프로그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원하던 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
  • njhjj***
    (2014.04.03 23:46:50)
회원 추천자료
  •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 현대적인 슈퍼마켓 체인인‘한화스토어’를 오픈한㈜한화 갤러리아는 갤러리아 백화점 Luxury Hall EAST 및 WEST를 포함하는 8개백화점과 국내순수델리카페인 ‘Beans&Berries’를 운영하는 국내 유통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2008년 매출액은 2854억 4871만원에 이른다.갤러리아백화점은 전국 7개 점포 60만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관계관리(CRM)시스템 ‘G-CRM’을 8월부터 본격 가동, 유통업계 고객 마케팅 IT화의 전기를 마련했다. CRM시스템 구축을 완료함으로

  • [경영정보시스템] MIS의 분석 및 정보시스템 도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관리Ⅶ. 경영정보시스템 성공요인Ⅷ. 정보시스템 도입 성공사례1. 美 DB업체 - 오라클2. GM - e비즈니스 사업부3. Walmart - 정보기술의 전략적 활용 4. 현대건설 - ERP시스템5. 데이콤 - 지식경영시스템(KMS)6. 삼성카드사 - DB마케팅Ⅸ. 정보시스템 도입 실패사례1. ERP(전사적 자원관리) 도입 실패사례Foxmeyer사보잉(BOEING)사동우산업2. SCM(공급망관리) 도입 실패사례 삼보컴퓨터3. CRM(고객관계관리) 도입 실패사례 McCormick-Shilling벅스뮤직Ⅹ.결 론참고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카드 부문), 국가 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3년간 (2005, 2006, 2008) 1위, 베인앤컴퍼니가 발표한 NPS(Net Promoter Score, 순 추천 고객지수) 신용카드 부문 1위, 200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신용카드업 1위 등이 있다.난 몇 년 간 미니 카드, 투명 카드 등 혁신적 신용 카드 디자인과 the Black 카드로 대표되는 VVIP 카드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괄목할 성과를 연이어 내놓은 결과 현대카드는 금융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불

  • [생산관리] 현대자동차 CRM(AS) 전략
  • CRM을 활용한 중장기 대고객 전략- CRM = A/S - pageExecutive SummaryCRM의 도입은 고객을 기업자산의 원천으로 생각하여, 고객과의 관계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Loyalty를 높이고, 나아가 기업의 비용절감과 수익증대를 위해서 실시되고 있다. HMC도 고객들의 정보를 활용하여 보다 고객들의 입장에서 마케팅, 판매, 서비스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CRM을 도입하고 있다. CRM을 통해 고객들의 정보의 통합된 DW를 이용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

  • 2주 스포츠 소비자 행동의 이해 - 소비방법에 따른 마케팅 효과
  • 고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와 경험을 즐기게 되면서 고객에게 참여의 기회를 적극 제공하는 BTL이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IMC는 다양한 커뮤티케이션 수단을 사용하고 통합하고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분석하는 플래닝의 개념으로 볼 수 있다. 이처럼 차이는 있지만 요즈음에는 BTL을 조금 더 선호하지만 Above/ Below라는 말로 구분 짓는 경계는 모호해지고 IMC 마케팅 개념이 대두되면서 함께 사용되는 추세이다.2) 관련기사① 「아이비타임즈 2010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