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현대카드의 CRM 고객관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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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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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선정동기
2.현대카드 기업소개
3.마케팅 실행전략
4.연계서비스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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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대카드 M ⇒ 포인트의 절대강자
- 자동차에서 주유, 외식, 항공, 쇼핑까지 멀티포인트 혜택
(2) 현대카드 M Lady ⇒ 여성만을 위한 혜택
- 멀티 포인트와 쇼핑/놀이공원 할인서비스
(3) 현대카드 R-10 ⇒ 쇼핑 업종 최고, 상품권 교환 혜택
- 쇼핑할 때마다 최고 10% Reward, 상품권 교환 혜택
(4) 현대카드 H ⇒ 가족에게 딱 맞는 카드
- 온가족이 현대카드H 하나로 쓸수록 커지는 가족형 할인카드
(5) 현대카드 V ⇒ 당신이 원하는 모든 할인
- 쓸수록 할인되는 다목적 할인카드
§ 고객 라이프 스타일 사이클 전반 관리
• 트리지(Trigger:방아쇠) 마케팅
• CLM(Customer Lifecycle Management 사업실
• P&C(program&communication)팀
• EEP(Early Engagement Program)
• VIP 프로그램
자료평가
- 제가 원하던 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
- njhjj***
(2014.04.03 23:4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