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론] 이랜드 진출국가와 현재 진출 상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이랜드 연혁 및 역사
Ⅱ 현재의 이랜드
Ⅲ 이랜드 CEO, 박성수
Ⅳ 이랜드 진출국가와 현재 진출 상태
Ⅴ 이랜드 관계자와의 인터뷰
- 본문내용
-
이랜드 그룹의 패션 사업군은 1980년 중저가 캐주얼이라는 니치마켓을 개척하여 프랜차이즈 운영을 통한 급속한 시장확대를 이루었다. 그 후 2002년 앙떼떼, 캡스, 뉴골든을 시작으로 2003년 ㈜데코, 2006년 ㈜네티션닷컴을 인수하였다. 이랜드 그룹은 56개의 브랜드를 통해 연간 매출 1.1조, 시장점유율 1위, 850명의 디자이너 조직을 가진 국내 최대의 패션 기업이다.
패션 사업군은 원재료 구입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역량 있는 해외 아웃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낮은 원가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in-house brand를 개발하여 마진이 놓은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였다. 또한 Visual Merchandising Design(VMD)방침이 지속적으로 매장 인테리어를 리뉴얼하면서도 브랜드마다 고유의 컨셉을 유지하도록 하고 있다. 패션 사업군은 디자인뿐 아니라 마케팅,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창조하는 디자인 전문가 집단을 보유하고 있다.
3) 성장지원 및 미래 사업군
건설사업, 레저사업, 외식사업을 통해 유통부문의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며, 호텔 및 리조트 사업등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성장 옵션으로의 역할을 지속하고 있다.
해외 사업군은 세계적인 패션 유통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이랜드 그룹의 비전 달성을 위한기반이 되며 지역적 다각화를 통하여 사업적, 재무적 리스크를 분산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성장 지원 사업군
이랜드는 건설, 레저, 외식 사업을 유통부문의 성장을 지원하고 미래 새로운 성장의 원동력이 될 이랜드 그룹의 미래 사업영역으로 여기고 꾸준한 투자를 해왔다.
이랜드 건설은 2006년 이후 주요 사업 영역인 유통점 리모델링 뿐 아니라 주거 및 오피스 부문에서의 수주가 꾸준히 증가하여2년 평균 22%의 매출상장을 하였다. 이랜드 레저비스 또한 삼립 하일라 콘도 인수를 게기로 본격적으로 레저 사업 확장에 나서2008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