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마케팅] 헤라옴므(HERA HOMME)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남성화장품 시장
남성화장품 시장의 상황
브랜드 헤라옴므(HERA:HOMME)
1924 시장

본문내용
2. 남성화장품 시장의 상황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남성화장품 시장이 점차 년이 다르게 성장하는 만큼 남성화장품 브랜드도 많이 창설되고 있다.

[출저 : (주)태평양 자사 매출규모와 시장 내 MS를 고려한 전체 시장 추정 규모, 남성화장품 브랜드 수 증가 추이]
국내 남성 화장품 트랜드는 2000년대 들어서면서 남성들의 직접 구매율 증가와 함께 기존의 스킨 로션이 전부였던 시장이 미백, 클렌징, 마스크 팩 등의 기능별, 종류별로 다양해짐과 ‘꽃미남’열풍으로 대변되는 외모와 패션을 중시하는 ‘메트로섹슈얼’ 경향에 따라 화장하는 남자를 상조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남성화장품 `보닌(VONIN)`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 전략(A+리포트)
  • 헤라옴므로 나타났다. 총 7백 만개 이상을 생산했고, 가격으로 따지면 4백억 원에 육박하고 있다. 그 다음으로는 VONIN과 오딧세이, 미래파, 미스쾌남 등이 5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15위 안에 총 6개 브랜드가 이름을 올리며, 남성화장품 시장의 리더임을 입증했다. 이제는 좀더 세부적으로 들어가 시장분석을 해보기로 하겠다.① 시장 성장률꽃미남, 얼짱 열풍과 함께 외모가 곧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퍼지면서 지난해 남성 화장품

  •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국제경영전략
  • 최종 보고서 제출세계 일류를 위한 도약AMORE PACIFICCONTENTSChapter 1 PrologueAMORE PACIFIC의 등장기업 선정 이유기업 역사를 통해 바라본 5막 경쟁Chapter 2 AMORE PACIFIC: 세계를 향한 도전(5막 경쟁)5막 경쟁의 성공 신화예견 경쟁New Power 준비 경쟁초기 시장 경쟁주류 시장에서의 경쟁정상에서의 경쟁Chapter 3 AMORE PACIFIC에 남겨진 새로운 과제남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새로운 도전HERA HOMME누구에게 승부할 것인가어떠한 이야기를 할 것인가Ch

  • LG생활건강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LG생활건강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Ⅰ. 서론사례선정 동기 및 글로벌 시장 동향Ⅱ . 본론1. LG생활 건강1) LG 생활 건강 소개 및 성장 과정2) LG 생활 건강의 주요제품군2. 해외시장 진출 배경1) 화장품 산업의 특성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상황3) 베트남 시장 상황3. 해외시장 진입전략1) FDI 방식2) 대리점 형태3) 합작법인 설립 4.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글로벌 브랜드와 자사상표2) 표준화와 적응화3) 마케팅 믹스 - 현지인에게 들어보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옴므헤라 옴므미샤 옴므 어반 소울마몽드M블랙엔진엔프라니 옴므보닌오휘 포맨비오템 옴므프라임블루캄미래파오딧세이더페이스샵Name Positioning Map남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네임제품의 특성과 자연의 이미지를 잘 살린 네임Brand Naming Direction방향 1방향 2ConceptBrand Naming Direction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자연적인 화장품ProductImage화장품남성색상자연BeautyGroomingCosmeticSkinSmellFascinateFaceClearFreshToiletriesMake upTouch upManHommeM

  • 남성화장품 전문 화장품 샵 마케팅전략
  • 옴므스킨푸드스킨푸드 옴므1. 제품라인 – 약 70여 개의 남성브랜드2. 브랜드 매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남성용 화장품 시장을 주도아모레퍼시픽 – 헤라옴므:1000억원 엘지생활건강 – 보닌: 500억원 아모레퍼시픽 – 비오템: 300억원아모레퍼시픽 – 라네즈옴므: 200억원소망그룹 – 꽃을 든 남자: 200억원에스티로더그룹 – 랩 : 100억원(단위:억)입점 브랜드 평가순위회사온라인광고비1아모레퍼시픽7,0822한국P&G2,3823DHC 코리아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