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마케팅] 헤라옴므(HERA HOMME)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남성화장품 시장
남성화장품 시장의 상황
브랜드 헤라옴므(HERA:HOMME)
1924 시장
- 본문내용
-
2. 남성화장품 시장의 상황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남성화장품 시장이 점차 년이 다르게 성장하는 만큼 남성화장품 브랜드도 많이 창설되고 있다.
[출저 : (주)태평양 자사 매출규모와 시장 내 MS를 고려한 전체 시장 추정 규모, 남성화장품 브랜드 수 증가 추이]
국내 남성 화장품 트랜드는 2000년대 들어서면서 남성들의 직접 구매율 증가와 함께 기존의 스킨 로션이 전부였던 시장이 미백, 클렌징, 마스크 팩 등의 기능별, 종류별로 다양해짐과 ‘꽃미남’열풍으로 대변되는 외모와 패션을 중시하는 ‘메트로섹슈얼’ 경향에 따라 화장하는 남자를 상조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