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전문 화장품 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8 / 2018.05.18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남성화장품 전문 화장품 샵 마케팅전략
목차
1. 환경분석
2. STP분석
3. 경로설계
4. 세부전술
5. 갈등&해결
본문내용
1-1. 시장 분석

? 한국 남성이 세계 화장품의 1/5 소비
: 6억 3500만 달러
* 출처: 파이낸셜 타임즈(2016)
? 국가별 피부관리 매출액 1위
? 1인당 구매액 1위
*출처: 유로모니터, ‘국가별 남성 피부관리 실태조사’ 2017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은 세계최대 규모

▶ 최근 3년간 국내 화장품 시장 매출 성장률 5%대
▶ But, 남성화장품 - 매년 평균 10%이상 성장

빠르게 성장중인 남성화장품 시장

1-2.소비자 분석

Q) 외모관리는 필요하다?

▶ 남성과 여성 모두 외모관리의 필요성을 비슷하게 느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화장품 `스킨푸드`의 광고제작(광고기획서)
  • 화장품시장에서 처음부터 지속적인 이미지 메이킹을 통해 저가화장품이지만 고급스런 이미지를 창출하였다. 제품 용기나 포장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 또한 인위적임을 배제하기위해 투명, 화이트로 구성하였다. 용기나 기타 마케팅 비용을 줄이면서 가격을 낮추는 미샤의 전략과는 달리 더 페이스 샵은 오히려 용기의 세련화와 고급화를 위해 노력한다는 차이점을 갖는다. ③ 뷰티크레딧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은 지난해 771억원의 매출을 올린 소망화

  • [경영학] 뷰티 크레딧의 STP, 4P, SWOT 분석
  •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품문의가 증가하고 매출신장에도 큰 효과를 얻고 있다. EX) TV광고 EX) 이벤트EX) 드라마 PPL 참여3) SWOT분석 (1) 강점(strength)소망화장품이라는 널리 알려진 국내 화장품회사의 브랜드력과 합리적인 가격이다. 여기에 기존 초저가 샵의 취약점으로 제기되고 있는 제품의 품질력 향상을 위해 국내 최고 OEM사에서 제품을 생산할 뿐 아니라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제도를 실시하여 사용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요구에 따

  • [서비스마케팅] 더페이스샵 사례
  • 샵업계 분석화장품 시장의 추세고객 트렌드의 변화웰빙 열풍 남성,청소년층으로 소비확대PL,소비자 보호법 등의 강화로 고객의 영향력증대기업전략의 변화기능성 화장품의 확대브랜드내 제품군 따라 차별화된 마케팅유통 트렌드의 변화할인점 및 인터넷을 통한 유통망 확대전문점 시장의 침체경쟁 트렌드의 변화본격적인 글로벌 경쟁수입 화장품의 판매 증대SWOT 분석Strength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자연주의와 웰빙이미지로 고급화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서 론1-1. 선정배경- 탈모증세 증가로 인한 두피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최초의 두피건강전문 샴푸, 댕기머리)- 흔하지 않은 중․소기업의 성공사례 1-2. 기업&제품 소개- 한방샴푸를 주력으로 하는 중․소기업☞ (주)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샴푸2. 본 론2-1. 환경분석2-2. 4P분석2-3. SWOT분석2-4. STP분석2-5. 주 마케팅전략(성공요인)3. 결 론3-1. 시사점3-2. 개선방향 Ⅰ. 서론1-1. 선정 배경사울왕이 2미터가 넘

  • [광고론]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 광고전략
  • 마케팅 전략타겟 소비자 : 10~20대 젊은 남성경쟁사분석 – 시세이도‘화이바네오’제품분석STP전략IMC전략4P’Mix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전략마케팅전략시장조사세팅력, 지속력 우수유연성과 고정력을 갖춘 신소재 도입초슬림 디자인으로 휴대성 강조제품전략80g – 9,000원경쟁사 제품보다 조금 높은 가격대체로 중저가 전략 고수가격전략유통전략프레스티지와 매스체널 강화 방침화장품 전문점 및 마트 중심 유통타사에 비해 취약한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