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꽃을든남자 `컬러로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례연구 목적?
2.주제선정 이유?
3.사례연구 수행방법
4.사례분석 세부 시간계획
5.컬러로션이 성공사례인 이유?
6.제품소개 - 컬러로션
7.남성 화장품 시장이 변하고 있다?
8.Key success Factor
9.마케팅 믹스 분석?
10.Why Us?????
- 본문내용
-
“신상품개발 집중화 전략의 대표적인 예 ”
“브랜드 자산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 “꽃을 든 남자” 브랜드와 투톱모델을 내세운 꽃미남 이미지 제고
“중소업체 소망화장품의 전략적 포지셔닝”
▶ 클렌징 시장(틈새시장)을 중심으로 차별화 전략
매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
감쪽같이 지우는 부분 집중 커버 (커버 스틱)
쉽고 간단히 부담 없이 사용
3D 파우더, 하이드락틴
① 패션 및 화장품등에 있어 자신을 위해 적극적인 소비자 (10대-20대)
② 자연스럽게 피부색을 보정하거나 잡티를 커버하기 원하는 모든 연령대의
남성
③ 중요한 모임이나 면접 시 보다 좋은 피부색을 원하는 남성
아침 기초 손질 시 사용
스킨 또는 로션을 바르고 나서 로션처럼 사용합니다.
스킨샤워 포맨을 이용하여 클렌징하면 더욱 좋습니다.
▶ 품질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
: 80ml에 17000원으로 로션에 3D파우더,
그리고 선크림 기능까지 가미된 기능성 화장품
▶ 지하철 와이드컬러에 중점, 다양한 SP광고로 어필
: 신촌, 명동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한
지하철 광고로 고객에게 반복 학습효과 유발
▶ “꽃을 든 남자” 공동브랜드의 효과적 관리
: Skin, Hare, Body Care에 각각 확장되어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기쁨의 이미지로 통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