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통계학] 20대의 핸드폰 브랜드에 따른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설.
"성인남녀 20대의 핸드폰에 대한 만족도는 제조회사와 성별에 따라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사 결과 총 170명

본문내용
조사 결과 총 170명

1.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1.남(122) 2.여(48)

2. 당신의 소유하고 있는 핸드폰은 어느 브랜드 입니까?
1.애니콜(62) 2.싸이언(33) 3.스카이(32) 4. 아이폰(32) 5. 기타(11)

3. 당신이 사용하는 핸드폰의 무선 인터넷 성능에 대해서 어느 정도 만족하 십니까?
1. 5점(매우만족)(28) 2. 4점(만족)(42) 3. 3점(보통)(52) 4. 2점(불만족)(35) 5. 1점(매우불만족)(13)

4. 당신이 사용하는 핸드폰의 카메라 성능에 대해서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1. 5점(매우만족)(22) 2. 4점(만족)(43) 3. 3점(보통)(62) 4. 2점(불만족)(31) 5. 1점(매우불만족)(12)

5. 당신이 사용하는 핸드폰의 디자인에 대해서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1. 5점(매우만족)(44) 2. 4점(만족)(51) 3. 3점(보통)(50) 4. 2점(불만족)(19) 5. 1점(매우불만족)(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브랜드 전략을 채택, 네슬레의 기업브랜드와 수많은 제품브랜드를 세계화하는데 주력해 왔다.네슬레는 이와 관련해 네슬레의 브랜드가 경쟁브랜드와 품질, 편의성, 소비자 만족도 면에서 어떻게 네슬레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확신시킬 수 있겠느냐는 물음에 충실하게 대처해 나갔다. 이는 네슬레가 모든 문제의 핵심은 브랜드에 있다는 신념을 갖고 체계적인 글로벌 브랜드전략을 추구한데 기인한 것이다.3) 기업브랜드 전략네슬레는 기업브랜드 전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보고서
  • 만족도 4.11선호도 4.29프리챌프리챌프리챌인지도 5.97친근성 5.46편리성 4.63유익성 4.25경제성 4.84신뢰성 4.96만족도 4.71선호도 4.86다음프리챌 5.29다음 5.97싸이월드 3.8인지도 비교인지도 3.8친근성 3.67편리성 3.86유익성 3.73경제성 4.16신뢰성 3.86만족도 3.95선호도 3.7싸이월드프리챌인지도 5.29친근성 4.81편리성 4.41유익성 3.94경제성 2.7신뢰성 4.15만족도 4.11선호도 4.29프리챌프리챌프리챌인지도 5.97친근성 5.46편리성 4.63유익성 4.25경제

  • [졸업][호텔외식산업마케팅] 외식업체에서 배포하는 쿠폰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통계학적 특성 34 표 7-2 성별에 따른 쿠폰이용행동에 따른 차이 검증 35표 7-3 쿠폰 이용 경험에 따른 쿠폰이용행동 변화 36표 7-4 쿠폰 유형별 이용경험 조사 37표 7-5 쿠폰 유형별 사용빈도 38표 7-6 선호하는 쿠폰유형 39표 7-7 이용빈도에 따른 경제성에 대한 인지정도 40표 7-8 시간과 쿠폰이용행동간의 가치지각정도 40그림 목차그림 2-1 도이토시오의 내식․외식 분류 3그림 2-2 외식산업의 업종별 분류 5그림 4-1 판매촉진의 형태 23그

  • [촉진전략] 에뛰드 IMC전략
  • 브랜드 도도화장품은 20일 명동에 제1호점 열고 기초남성보디잡화 등 모두 1000여종의 제품을 1000∼9000원대에 선보일 예정이다.16일 업계에 따르면 도도화장품의 ‘도도클럽’은 앞으로 전국에 50여개의 전문매장을 더 열 계획이며 가격대비 품질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기초제품 화장품을 한국콜마에서 개발생산하게 된다.2000년 인터넷 쇼핑몰 ‘뷰티넷’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지난 2002년말 서울 명동에 1호점

  • [마케팅조사] 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전략
  • (단위:억)2005년 1/4분기 매출 추이Page 2위 박카스 43.21위 비타500 52.100선호도(%)기능성 음료 선호도 (2005.4)52.1% 43.2%매출액(단위:억)2005년 1/4분기 매출 추이박카스 비타5001월 85 632월 107 673월 138 874월 98 107매출액(단위:억)2005년 1/4분기 매출 추이Page 박카스 43.2비타500 52.100선호도(%)기능성 음료 선호도 (2005.4)43.2%52.1% 세분 시장%구매 빈도에 따른 세분 시장화11.4 %87.9%헤비유저 라이트유저11.4 87.9세분 시장%구매 빈도에 따른 세분 시장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