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본정초콜릿(주) 기업방문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기업소개
3.동기부여
4.리더십&의사결정
5.조직문화
6.결론&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선정이유

충청북도 내 경쟁력 있는 벤처기업으로서, 10년 동안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본정은 젊은층과 장년층 모두에게 관심 받는 기업이다. 
창업이래로  청주시민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기업으로서 이번 수업을 기회로 어떠한 방법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지, 또한 조직을 이끄는 문화로는 무엇이 있는지, 성장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은 무엇인지를 알아보고자 본정을 선정하였다.

01월 홍삼초콜릿,녹차초콜릿 출시 생산판매  
11월 2003 히트예감 품목 3등 선정 2002년
02월 장미초콜릿 출시(일본한타제과 제휴계약 체결)  
05월 본정 행운초콜릿 개발판매 개시  
07월 본정초콜릿 공장 리뉴얼 및 확장
01월 본정 청주본점매장 (북문로1가 173-1번지)  
02월 현대백화점 무역점, 압구정점 첫 진출 판매
04월 본정 청주본점매장 (북문로1가 68-17번지) 오픈
10월 본정 초콜릿 서울인사동 오픈 
02월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잠실점 첫 진출 행사판매
03월 본정 제펜니스 레스토랑
미국 필라델피아 오픈(본정브랜드사용계약체결)  
04월 본정베이커리㈜ 설립  
06월 본정 충북대캠퍼스점 프렌챠이즈 오픈  
10월 본정F&B 생산공장 설립
01월 본정초콜릿 제품패키지(상자부문) 리뉴얼 작업시작  
10월 본정초콜릿 제품패키지(상자부문) 리뉴얼 완성  
11월 본정초콜릿 유기농 제품개발  
10월 직지초콜릿 패키지디자인 완성 판매개시  
10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본정초콜릿 카페운영  
09월 본정 초콜릿과 나주 봉황 농협 배술 가공사업소와의
본정 브랜드사용체결  
09월 본정오디와인 디자인 개발, 본정오디와인 품평회,
본정오디와인 출시 판매
 08월 아프리카문화원 초콜릿공급계약 체결  
06월 벤처기업인증  
01월 아프리카문화원 초콜릿공급계약 체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9 ▶ 이스트소프트★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0 ▶ 조흥은행★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1 ▶ LG전자★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2 ▶ LG건설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3 ▶ LG화학★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4 ▶ LG생활건강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5 ▶ LG cns★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6 ▶ 현대해상★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7 ▶ SK주식회사★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8 ▶ SK

  • 가족생활주기,가족과관광,실버관광,체험관광,가족관광,가족마케팅사례,고객옹호마케팅
  • 조직과 운영의 기본적인 틀을 제공해주고 있음이 틀림없다.핵가족확대가족장점▪ 구성원이 적어 결속력이 강함 ▪ 개인의 편리함이 보장 ▪ 이사 혹은 외출이 간편 ▪ 역할의 분담이뚜렷하지 않음▪ 생활비 부담 적음▪ 민주적인 가족관계 ▪ 일의 계획과 준비 용이 ▪ 구성원간의 간섭 적음 ▪ 주도적인 가사노동 ▪ 현대적인 노동/여가구조에 이상적 ▪ 노동력의 이동성, 사회 적응력 뛰어남 ▪ 부부간의 애정 중시 ▪ 자녀들이 예의 바르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주변기업들17(3) 가치혁신시대를 여는 브랜드.173) 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 .19(1) BBQ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9(2) BHC의 성공전략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기업과 상품에 의해 변할 수는 없고, 다만 잠재적 문화 가치를 환기시켜 주는 정도의 영향력만 있다. 따라서 기업은 문화적 조류에 역행할 수는 없으며, 적응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셋째. 문화가 시장 세분화의 수단이 된다. 다양한 사람들이 사회라는 조직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고 그 사람마다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좋아 하는 분야, 관심이 가는 분야가 다를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러한 시장 세분화를 잘 파악 하여 기업은 자사가 진입할 수 있는 시장

  • [소비자행동] 사례를 통해 이해하는 가족과 소비행동
  • 조직과 운영의 기본적인 틀을 제공해주고 있음이 틀림없다.핵가족확대가족장점▪ 구성원이 적어 결속력이 강함 ▪ 개인의 편리함이 보장 ▪ 이사 혹은 외출이 간편 ▪ 역할의 분담이뚜렷하지 않음▪ 생활비 부담 적음▪ 민주적인 가족관계 ▪ 일의 계획과 준비 용이 ▪ 구성원간의 간섭 적음 ▪ 주도적인 가사노동 ▪ 현대적인 노동/여가구조에 이상적 ▪ 노동력의 이동성, 사회 적응력 뛰어남 ▪ 부부간의 애정 중시 ▪ 자녀들이 예의 바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