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문화 마케팅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화마케팅의 배경
문화마케팅의 개념
문화마케팅의 유형별 사례
문화판촉 (sales)
문화지원 (Sponsorship)
문화연출 (Synthesis)
문화기업 (Style)
문화후광 (Spirit)
성공적인 문화마케팅 활용전략


본문내용
Sales 문화판촉


Sponsorship 문화지원


Synthesis 문화연출


Style 문화기업


Spirit 문화후광
한화그룹의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는 화약사업을 모태로 하는 기업으로
불꽃놀이와 뗄 수 없는 상관관계를 지니게 됨
간접적으로 한화의 우수한 기술을 인식
시민들에게 새로운 여가문화를 선물
한화그룹의 기업이미지를 친근하게 바꿔놓음
20대 대학생들의 해외탐방을 지원해주는
LG글로벌 챌린저를 15년간 진행
20대의 문화를 지원하면서 동시에 탐방계획서를 공개하여 사회기여에 앞장섬.
소비자들의 우호적인 이미지형성하고
글로벌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갖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