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문화 마케팅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화마케팅의 배경
문화마케팅의 개념
문화마케팅의 유형별 사례
문화판촉 (sales)
문화지원 (Sponsorship)
문화연출 (Synthesis)
문화기업 (Style)
문화후광 (Spirit)
성공적인 문화마케팅 활용전략
- 본문내용
-
Sales 문화판촉
Sponsorship 문화지원
Synthesis 문화연출
Style 문화기업
Spirit 문화후광
한화그룹의 서울세계불꽃축제
한화는 화약사업을 모태로 하는 기업으로
불꽃놀이와 뗄 수 없는 상관관계를 지니게 됨
간접적으로 한화의 우수한 기술을 인식
시민들에게 새로운 여가문화를 선물
한화그룹의 기업이미지를 친근하게 바꿔놓음
20대 대학생들의 해외탐방을 지원해주는
LG글로벌 챌린저를 15년간 진행
20대의 문화를 지원하면서 동시에 탐방계획서를 공개하여 사회기여에 앞장섬.
소비자들의 우호적인 이미지형성하고
글로벌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갖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