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주)NHN 기업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 업 소 개
2. NHN의 성 장 과 정
3. NHN의 핵 심 역 량
4. 위 기 와 극 복
5. 현 재 상 황
6. 향 후 전 망 과 전 략
본문내용
타 사이트에 비해 나은 성능의 검색엔진보유

더욱 우수한 검색엔진 개발을 위해 노력
개발을 위한 인력 채용을 위해 투자
사이트, 웹문서, 지식iN, 블로그 카페, 이미지, 동영상, 사전, 뉴스, 음악, 전문자료, 지역, 책 등 다양한 분야를 검색하여 보여줌
웹문서검색 일변도의 상황에서 네이버가 이것을 시도하여 현재는 보편화됨
일반인도 접근이 쉬워짐->이용자수 증가에 기여
지식iN의 도입->폭발적인 성장
검색서비스를 통한 안내자로서의 위기 탈출
PC통신의 태생적 한계를 이용한 위기 탈출
자체 수익구조 개발로 인한 위기 탈출
토종업체들과의 연합, 제휴를 통한 위기 탈출
한게임 인수로 인한 위기 탈출
참고문헌
네이버 스토리 (장정훈, NEWRUN)
네이버 성공신화의 비밀 (임원기, 황금부엉이)
이것이 네이버다(It’s naver) (윤선영, SYNC)
구글 VS 네이버 검색 대전쟁 (강병준,류현정, 전자출판사)
네이버 공화국 (김태규, 손재권, 커뮤니케이션북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주었다. 수익기반 확보를 위해 프리챌이 커뮤니티 서비스를 유료화하고 다음은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전면 유료화 하면서 네티즌들의 커다란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대표적으로 프리챌의 유료화가 시작된 시점에 싸이월드의 가입자와 이용자가 늘었다. 이러한 온라인 포털 기업의 유료화가 사회적으로 굉장한 이슈가 되면서 오히려 싸이월드에게는 기회요소가 된 셈이다. 2. 미시적 환경1) 경쟁사 분석: 경쟁자 분석은 그들의 목표, 전략, 강점과 약점,

  • 사주관상과 인간의 본성과의 연관성 -대선후보 및 정치인 사주관상분석
  • 분석해 개선안을 내놓는 방안이고, 점술은 학문과는 다르게 점술가 자신의 개인적인 방법과 영적인 예지력에 의존해 미래를 예측하는 것으로 학문인 명리학과 구별되는 것이다.이러한 사주명리학은 개인, 자연의 기운, 사회적 관계를 분석해 개인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한다는 측면에서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자기보고식 성격유형 및 대안 지표인 MPTI나 기업의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을 분석하여 강점(strength), 약점(weaknes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 soft의 해외진출
  • 기업들의 묻지마 공략으로 하나둘씩 사라지는 상황이다. 한국산 게임이 잘 되자 현지화 전략 없이 성급하게 진출했던 작품들이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또한 중국이나 대만의 업체들이 무서운 기세로 발전하고 있다. 그러나 대만 내 한국 게임의 경쟁력은 ‘쓸만하다’ 는 평가가 현지의 중론이다. 실례로 캐주얼게임의 경우 상위10위에서 총9개 작품이 한국 발(發)작품 이라고 한다.2.2) 대만 시장의 특성2 - 편의점 패키지 판매의

  • [마케팅원론]네이버(NHN) 성공사례분석
  • 주는 사이트일 것이다. 인터넷 보급 초기의 시행착오를 거쳐서 현재는 이런 웹사이트들을 이용한 마케팅 수입이나 광고수입들이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추세이고, 정기적인 사용자들을 확보할 수 있는 포털 사이트들 사이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져가고 있다. 나는 이중 최근 급속도의 성장을 보이고 있는 NHN(주)를 타겟으로 삼아 성공사례분석을 해 보고자 한다.Ⅰ. 기업개요상호 : 엔에이치엔(주)공동대표 : 이해진 / 김범수설립일 : 1999년 6월 2일

  • [마케팅 기업컨설팅] 네이버 마케팅전략
  • *마케팅 관리연구 기업 컨설팅인터넷 검색포털의 신화, 네이버와 디지털 라이프 목 차1. 서 언2. 본 론가. NHN 일반현황나. 네이버의 마케팅 전략 분석(1) 환경 분석(2) 고객 분석(3) STP 전략(4) 마케팅 믹스다. 디지털 라이프 실현을 위한 제언3. 맺 음 말1. 서 언2005년 11월 3일 3분기 실적 발표가 있던 날 NHN의 임원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창업 이래 최대 매출액 및 이익 달성”이라는 위대한 과업을 달성했기 때문이다. 분석가들은 이제 한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