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인터컨티넨탈 호텔(InterContinental Hotel)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ercontinental
2. History & New Service
3. News
4. Concept
5. Marketing Mix & Brand Management
6. E-business by CIO & CEO
7. Final
- 본문내용
-
한국종합무역센터 확충사업 및 2000년 ASEM에
대비하여 1999년 12월 개관
미국의 전문설계업체인 SOM사가 기본설계
지하6층, 지상29층 654개의 객실
국내외 비즈니스맨들을 주고객으로 설정하고
최첨단 하이테크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호텔로 계획
1989년 1월 개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지하4층, 지상33층 535개 객실
16개 식음료업장, 17개의 연회장
2000년 10월 미국에서 열린 ‘배스 호텔 앤 리조트
세계 투자회의’ 에서 전세계 인터컨티넨탈호텔 중
2000년 최고의 호텔 선정
Human Network를 준비하는 호텔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크게 관광객과 비관광객으로 나누어 진자다. 비관광객은 대부분 비즈니스 관련 고객으로서 호텔 서비스에 대한 재구매-재이용률이 관광객에 비해 훨씬 높기 때문에 이에 대한 각 호텔들의 차별화된 전략들이 개발되고 행해지고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노하우가 다른 경쟁 호텔들보다 월등히 높은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쉽게 Human Network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Glocal을 만들어 나가는 호텔
1. 우리나라에 대한 빠른 적응력
2. 자신만의 브랜드를 짧은 기간동안 광범위하게 인식시킴
3. 주 고객층에 대한 확실한 Positioning
4. 인적자원 관리에 대한 우수성
Intercontinental의 e-business 전략
case by case 현업과의 연계된 전략(E-mail)
수익모델이 미미-영업과 마케팅 연계 NO
중점-비즈니스가 가능한 정보환경
IT활용도&수준-인터터치 고객 중 최고의 수수료
The future of e-business
무선환경 구축-Smart living
전자적 자원공유 시스템
On-line과 Off-line의 조화
IT와 완전히 연계된 마케팅&영업 전략수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