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콘티넨탈 호텔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1) 규모 및 특징 (2) 연혁 (3) 수상내역
Ⅱ. Main Discourse
2.1 Target customer
(1) 비즈니스 고객 (2) 여성 고객 (3) 장기체류 고객
2.2 Service Customer
(1) 서비스 컨셉 (2) 품질 차원 (3) 차별화 전략
2.3 Evidence
(1) 유형 (2) 무형
2.4 Environment
(1) 외적 환경 (2) 내적 환경
2.5 Price
(1) Room (2) Membership
2.6 Communication
Ⅲ. Conclusion
Ⅳ. Reference
- 본문내용
-
Inter. continental Hotel Seoul
:한무 개발은 LG그룹의 계열회사로서 한국 무역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는 두 개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소유하고 있다.
(2006~2009)
2009. 07 한무개발 주식회사, 파르나스 호텔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9.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4년 연속 1위
2008. 12 '2008 NCSI (국가고객만족지수)' 전체 산업 부문 1위
2008. 12 2008 '베스트 브랜드' - Luxury 호텔 부분 수상 (코리아 헤럴드)
2008. 12 2008 '베스트 브랜드' - 아시안 라이브, Trend 레스토랑 부분 수상 (코리아 타임즈)
2008. 11 위해 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연속 3년 100점 획득
2008. 09 '200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제 (Best HRD)' 전문서비스업 부문 우수 기관 선정
2008. 09 전 세계적 환경 보존 시스템 "그린 글로브" Bronze 레벨 획득
2008. 09 “2008 KS-SQI”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008. 06 제 15회 월드 Travel Awards 비즈니스호텔 부문 수상
2007. 12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2년 연속 1위
2007. 11 ‘위해 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연속 2년 100점
2007. 07 제 8회 호주축산공사 블랙박스 요리 경진대회 2위
2007. 01 현 한무 개발(주) 대표이사 김동헌 사장 취임
2006. 12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1위
2006. 09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SQI) 호텔 부문 2년 연속 1위
2006. 05 ‘위생안전관리검사(HACCP)’에서 아태지역 100여 개의 특급 호텔 중 최고 점수 (100점) 획득
2009/09 | '제9회 호주공사 한국 블랙박스 요리경연대회' 우승
호텔, 레스토랑, 단체급식, 항공사 케이터링 등의 업종에 속한 조리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젊은 조리사 3명과 팀장 1명이 팀을 구성하여
출전하는 제 9회 호주축산공사 요리 경연대회에서 우승함
2009/06 |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타임즈
코리아 타임즈가 주최하는 2009년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9/06 |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헤럴드
코리아 헤럴드가 주최하는 2009년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9/01 | 한국 CEO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
'월간현대경영'이 한국의 500대 기업 100명의 CEO를 대상을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39%의 CEO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선정
하모니레벨
하모니볼룸, 다이아몬드 홀, 모데라토 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독립된 리셉션 공간에 8개 국어 동시통역 시설,
화상회의, 인터넷, 대형스크린 등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세미나, 테마 파티, 가족행사 등이 가능하다
30층 연회장
아폴로, 주피터, 플루토, 머큐리, 비너스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심의 경관이 한 눈에 들어온다
비즈니스 모임이나 가족모임, 행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coex/etc/sitemap.asp
http://www.aecos.net/b_school/Intercontinental/main.htm
http://blog.naver.com/hong2jum/
http://www.ichotelsgroup.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