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콘티넨탈 호텔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1) 규모 및 특징 (2) 연혁 (3) 수상내역

Ⅱ. Main Discourse
2.1 Target customer
(1) 비즈니스 고객 (2) 여성 고객 (3) 장기체류 고객
2.2 Service Customer
(1) 서비스 컨셉 (2) 품질 차원 (3) 차별화 전략
2.3 Evidence
(1) 유형 (2) 무형
2.4 Environment
(1) 외적 환경 (2) 내적 환경
2.5 Price
(1) Room (2) Membership
2.6 Communication

Ⅲ. Conclusion

Ⅳ. Reference


본문내용
Inter. continental Hotel Seoul
:한무 개발은 LG그룹의 계열회사로서 한국 무역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는 두 개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소유하고 있다.
(2006~2009)
2009. 07 한무개발 주식회사, 파르나스 호텔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9.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4년 연속 1위
2008. 12 '2008 NCSI (국가고객만족지수)' 전체 산업 부문 1위
2008. 12 2008 '베스트 브랜드' - Luxury 호텔 부분 수상 (코리아 헤럴드)
2008. 12 2008 '베스트 브랜드' - 아시안 라이브, Trend 레스토랑 부분 수상 (코리아 타임즈)
2008. 11 위해 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연속 3년 100점 획득
2008. 09 '200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제 (Best HRD)' 전문서비스업 부문 우수 기관 선정
2008. 09 전 세계적 환경 보존 시스템 "그린 글로브" Bronze 레벨 획득
2008. 09 “2008 KS-SQI”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008. 06 제 15회 월드 Travel Awards 비즈니스호텔 부문 수상
2007. 12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2년 연속 1위
2007. 11 ‘위해 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연속 2년 100점
2007. 07 제 8회 호주축산공사 블랙박스 요리 경진대회 2위
2007. 01 현 한무 개발(주) 대표이사 김동헌 사장 취임
2006. 12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호텔 부분 1위
2006. 09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SQI) 호텔 부문 2년 연속 1위
2006. 05 ‘위생안전관리검사(HACCP)’에서 아태지역 100여 개의 특급 호텔 중 최고 점수 (100점) 획득

2009/09 | '제9회 호주공사 한국 블랙박스 요리경연대회' 우승
호텔, 레스토랑, 단체급식, 항공사 케이터링 등의 업종에 속한 조리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젊은 조리사 3명과 팀장 1명이 팀을 구성하여
출전하는 제 9회 호주축산공사 요리 경연대회에서 우승함
2009/06 |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타임즈
코리아 타임즈가 주최하는 2009년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9/06 |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헤럴드
코리아 헤럴드가 주최하는 2009년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9/01 | 한국 CEO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
'월간현대경영'이 한국의 500대 기업 100명의 CEO를 대상을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39%의 CEO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선정
하모니레벨

하모니볼룸, 다이아몬드 홀, 모데라토 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독립된 리셉션 공간에 8개 국어 동시통역 시설,
화상회의, 인터넷, 대형스크린 등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세미나, 테마 파티, 가족행사 등이 가능하다



30층 연회장

아폴로, 주피터, 플루토, 머큐리, 비너스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심의 경관이 한 눈에 들어온다
비즈니스 모임이나 가족모임, 행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참고문헌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coex/etc/sitemap.asp

http://www.aecos.net/b_school/Intercontinental/main.htm

http://blog.naver.com/hong2jum/

http://www.ichotelsgroup.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재무] 호텔 기업의 재무적 특성과 분석 연구
  • 마케팅에 힘입어 602만 명의 외래 관광객이 방한하여 56억 달러의 외화수입을 획득하였다. 연도별 한국 방문객 수(단위 : 만명)호텔 산업은 이러한 관광산업의 근간을 이룬다. 호텔은 기업으로서 일반대중이나 여행자 그리고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고객으로 하여 숙박과 음식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상품으로 한 현대기업을 말한다.(김형래, 2003) 호텔 산업은 외국인 관광객의 관광활동에 필수적인 인프라 시설임과 동

  • [호텔경영론] 관광호텔사업레포트
  • 호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호텔 롯 데, 쉐라톤 워커힐 호텔,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신라 등 o 특2급 - 서울 로얄 호텔, 서울 팔레스 호텔, 세종 호텔 , 타워호텔, 홀리데이 인 서울o 1급 - 퍼시픽호텔, 뉴서울 호텔, 해밀톤호텔, 호텔서교, 프리마 호텔 등o 2급 - 메트로 호텔, 잠실관광 호텔, 킴스관광 호텔, 리젠트 호텔 등o 3급 - 서울YMCA관광 호텔, 가야관광 호텔, 삼원관광 호텔 등☆호텔 등급 평가분야o 서비스분야o 건축, 설비, 주차시설분야o 전

  • [기업경제학] 순차적 게임을 통한 KT와 삼성전자간의 갈등분석
  •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옴니아가 시장 지배적 사업자(SKT)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T옴니아2에 비해 차별적인 대우를 받았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에 반론하여 삼성전자 관계자는 “50만대를 주문하는 사업자(SKT)와 5만대를 주문하는 사업자(KT) 가운데 누구를 선택하느냐는 시장 논리가 아니겠습니까. 제조사가 전략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정책장려금을 제공하는 것은 그만큼 이익을 남기기 위한 마케팅 포인트입니다.”라고 말하며 이석채 회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서비스의 우선 순위 확인 12Ⅳ. CRM 도입의 전제 조건 131. 기업의 근본적 변화가 전제 132. 기업특성에 맞게 차별적 접근 133. 결과의 성급한 기대는 금물 14Ⅴ. 호텔 CRM 14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142. 우리나라 호텔의 CRM 181) 쉐라톤워커힐 192) 웨스턴조선 193) 서울 프라자 224) 호텔 신라 22Ⅵ. CRM 도입의 성공 요건 25Ⅶ.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Ⅷ.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 [졸업][호첼관광]호텔 식음료 CRM의 발전방안
  • 호텔 신라 22Ⅶ. CRM 도입의 성공 요건 25Ⅷ.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Ⅸ.호텔외식(식음료)사업Ⅹ.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해진 고객과의 접촉채널 11< 표 5 - 2 > 주요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3Ⅰ. 서 론 호텔은 서비스산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