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그랜드인터컨티네탈호텔의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컨티넨탈 호텔 개요
(1) 인터컨티넨탈 호텔 약사 (2) 한국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현황
(3) Inter-Continental Hotel & Resort (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건축양식
(5) 로 비 (6) 객 실 (7) 건물 세부내용 ※ 총지배인 소개
2.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개요
(1) 위치 (2) 개관일 (3) 소유자 (4) 경영자 (5) 세부위치 (6) 객실
3. 주요시설 현황 ◎ 비즈니스 센터 ◎ 메트로 폴리탄 휘트니스클럽 ◎ 로비라운지
4. 조직과 경영
(1) 소유주 (2) 모회사 (3) 운영 (4) 기업목표와 정책 (5) 조직도 <Grand Inter - continental Hotel>, 한무개발㈜
5. 마케팅 분석 ◎ 미시환경분석 ◎ 내부마케팅
6.그랜드 인터컨티네탈 호텔의 우수성
본문내용
인터컨티넨탈 호텔 개요(1)

인터컨티넨탈 호텔 약사
① Holiday Inn, Crown Plaza, Stay Bridge 등과 함께 식스 컨티넨츠 그룹(Bass)에 속함
② 전 세계 수백 개의 체인을 이루고 있는 최상급 비즈니스호텔
③ 미국의 한정된 호텔숙박의 문제점 야기(1946)
④ 루즈벨트 대통령 라틴아메리카정책에 의한 현대적 호텔건설
⑤ 팬암항공사에 의해 호텔업계 전문가 결성
⑥ 첫번째 호텔 : 브라질 벨렘의 Hotel Grand
⑦ 미국&캐나다(15개), 라틴아메리카(12개), 아시아태평양(15개), 아프리카(12개), 유럽(32개), 중동(13개)
(2) 한국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현황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Grand Inter-continental
Hotels Seoul) 1988년 GRAND OPEN
▷ 코엑스 인터컨티넨탈(COEX Inter-continental
Hotels Seoul)1999년 GRAND OPEN
(3) Inter-Continental Hotel & Resort
▷ 영국계 바스(BASS) : 크라운프라자, 홀리데인 인 호텔 앤 리조트, 스테이 브리지 호텔체인 소유
▷ 전세계 100개국 3,000여개 호텔과 49만여개 객실
▷ 세계최고호텔체인 10개사 中 1위로 다섯차례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컨벤션산업- 호텔컨벤션산업을 중심으로
  • 호텔의 이미지와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저원가로 생산성 극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확정된 메뉴를 대량 생산하여 판매하므로 저원가와 노동생산성이 극대화되며 보다 세련된 서비스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2.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컨벤션 현황총 6가지의 질문을 두고 전화, e-mail, 면접 형식의 인터뷰를 통해 신라, 롯데,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컨벤션 현황에 대해 조사하였다. 그리고 면

  • [호텔경영론] 다국적호텔기업의 해외진출
  • 호텔기업의 해외진출 동기 4. 다국적 호텔기업의 해외진출 현황 Ⅱ. Six Continents(Bass Hotels & Resorts) 1. Six Continents의 호텔 사업 전개 2. Bass Hotels & Resorts International Inc. 의 브랜드 Ⅲ. 홀리데이 인 호텔 1. 홀리데이 인의 창립자 : 케몬스 윌슨 2. 홀리데이 인의 역사 3. 경영모델 4. 홀리데이 인의 경영방침5. 홀리데이 인의 요금 6. 홀리데이 인의 브랜드 7. 홀리데이 인 상표 확대전략 8. 홀리데이 인의 국내진출Ⅳ. 인터콘티넨탈 호텔 1. 인터콘티넨탈 호

  • [호텔경영] 호텔경영형태
  • 호텔(lease management) 5)합작투자경영호텔6)업무제휴경영호텔Ⅲ. 결론Ⅰ. 서론모든 기업은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그 기업에 맞는 경영 전략이나 경영을 위한 기본적인 틀이 마련되어 있다. 오늘날의 호텔도 단순히 숙박을 하는 사적 시설이 아닌 하나의 ‘기업’으로써 그에 맞는 기업경영이 요구되고 있다. 호텔과 관련된 관광 학을 전공으로 하는 우리들 역시 호텔이라는 기업의 기본적인 형태를 알아야 하기에 이 주제를 조사, 연구 하였다.Ⅱ. 본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인터컨티넨탈과 전략적 제휴(더블 초이스 정책)2. 높은 기업 이미지(한국호텔하면 떠오르는브랜드 1위 설문조사)3. 모기업의 건실한 재무구조(삼성)4. 높은 서비스 수준5. 국내 최초 화상 시스템 도입(최초라는 어드벤티지로 회의 산업 강점)6. 세계 100대 호텔 선정(최초)7. 국내 최다 귀빈급 접객 이용(많은 유명인사들이 머물다 감) 8. 순수 국내 자본, 투자 기업(독립 경영 호텔)9. 전 객실 전용망 설치1. 상류층 문화의 상징?(상류층이 선호는 결혼식,

  • [마케팅] 신라호텔 서비스 전략
  • 호텔로 자리매김하였다. 여러 가지 수상내역이 입증하듯 다른 호텔과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로서 전세계 리츠칼튼 호텔에서 같은 신조와 같은 모토아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대외적으로 아주 높은 만족도와 명성을 자랑하는 특별한 서비스에 대해 조사해보고자 이번 과제의 첫 번째 주제는 ‘리츠칼튼 호텔’로 선정하게 되었으며,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4000억 원 대였던 호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